제가 즐겨보는 예능 중에 하나인 동상이몽2 에 강남 이상화 예비부부가 출연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와우~

정말 동상이몽2 제작진들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강남 이상화 예비부부를 섭외 성공하다니요!!!

2019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확정된 강남 이상화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라는데요.

정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강남 이상화 부부 첫 방송은 2019년 9월 30일에 한다고 하네요!!



강남은 1987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이상화는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이죠.  2살 차이나는 커플이네요.  강남의 키는 177cm  이상화의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 이상화 커플은 sbs 예능 정글에 법칙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게 서로를 알게 되었고 2019년 3월에 열애사실을 인정하면서 공개커플이 되었죠. 

그리고 최근에 10월에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연예인과 그리고 스포츠 여자 스타 부부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강남은 최근 사진을 보니 날씬해지면서 많이 잘생겨졌던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강남이네요 

3개월만에 15kg을 감량에 성공하면서 딴 사람이 되어버린 강남입니다. 

강남의 국적은 일본으로 알려져 있는데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강남이죠. 

전해진 바에 따르면 강남의 아버지는 일본에서 호텔을 경영하신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대기업 재벌 2세급은 아니지만 집안이 정말 좋군요.

그리고 강남은 한국에서 연예인활동을 하면서 모은 돈으로 빌딩을 샀다고 합니다!! 

돈 관리에 철두철미한 강남이네요!!


이상화의 경우 대한민국 여자 쇼트트랙 간판 선수인 것을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딴 메달은 셀수 없을 정도로 많고 

메이져 대회라고 할 수 있는 올림픽에서 3연속 메달을 딴 쇼트트랙의 여제라고 할 수 있죠.

2010벤쿠퍼 올림픽 금메달, 2014 소치 올림픽 금메달, 

2018 평창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입니다!!

이상화 선수가 받는 연금은 월 100만원이라고 하네요.

금메달 1개 올림픽에서 따면 연금 100만원이 확정이고 그리고 다음에 메달을 딴 것은 점수로 계산되서 일시급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이상화 선수는 단시간에 엄청난 폭팔력을 발휘하는 쇼트트랙에서 힘을 내기위해서 엄청 두꺼운 허벅지로 유명합니다.

한창 선수시절에 허벅지사이즈가 60cm일정도였다고 하네요!!

남자 하키 선수가 평균 허벅지 사이즈가 58cm라는데 여자인 이상화는 엄청 대단한 것이죠!


이상화 선수의 화보집이네요.  평상시에는 허벅지 사이즈가 60cm는 아니 것 같습니다.


강남 이상화 예비부부가 동상이몽 2에 출연한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떤 재미난 방송이 될지 동상이몽 2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