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경리, 신혜선 소속사로 알려진 YNK가 더이상 참지 못하고 법적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배우 신혜선, 나인뮤지스 경리 등이 소속된 YNK엔터테인먼트가 법적대응을 예고하며 악플러들과의 전면전을 선포했는데요!

6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문을 게재해 "당사는 소속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모욕 등의 행위로부터 소속 배우들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한다"

라며 YNK는 법적대응 소식을 알렸습니다.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이 완료됐다. 해당 악성 자료들의 게시자들에 대하여는 법무법인을 통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향후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임을 알려드린다. 소속 배우와 관련한 악의적 행위에 대해 지속적 모니터링과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예정이다. 위법 사례를 발견한 경우 제보를 요청한다"

라며 YNK는 법적대응으로 소속 아티스트를 지킬 것임을 강력하게 선포했네요!

 YNK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신혜선, 김현주, 김인권, 임세미, 채종협, 그룹 나인뮤지스 경리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소속사는 소속 연예인들을 지킬 의무가 있죠  소속 연예인들이 악플로 고통을 호소하자 YNK가 강력히 법적대응을 예고했네요!이참에 악플러들 싹다 잡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황승언 출연확정!! 어떤 역할?? (나이,키 몸매)

황승언의 출연확정 소식에 남성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너는 나의 봄’에 배우 황승언이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황승언이 출연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저마다의

okanedake.tistory.com

 

 

전지현 포스터!! 킹덤 아신전.. 너무 간지 나는데요?? (티저 영상 보고 가세요 나이,키)

전지현의 포스터가 공개가 되면서 킹덤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킹덤 본지가 오래되서 내용이 가물가물한테.. 전지현 포스터를 보니 다시 정주행 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

okanedake.tistory.com

 

 

이천수 전속계약 !! 제2의 안정환 될까?? (나이,키)

이천수의 전속계약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근 이천수, 현영민, 그리고 '정답소녀' 김수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okanedake.tistory.com

 

 

한예슬 미담.. 500만원?? 이 상황에?? 흠... (나이)

한예슬의 미담이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애견 미용숍을 운영했다는 누리꾼 A씨는 SNS를 통해 손님으로 만난 한예슬의 미담을 전했는데요! A씨는 "한예슬이 요새 엄청 씹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2천만뷰 달성!! 5천만뷰까지 갈 것 같은 이유

브레이브걸스의 2천만뷰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인구가 약 5천만이죠! 브레이브걸스가 2천만뷰를 달성하면서 전국민 40%나 되는 수치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