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의 2천만뷰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인구가 약 5천만이죠!  브레이브걸스가 2천만뷰를 달성하면서 전국민 40%나 되는 수치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치맛바람 (Chi Mat Ba Ram)’ 뮤직비디오가 2천만 뷰를 돌파했는데요. 

역주행 그룹에서 이제는 정주행 그룹이 된 브레이브 걸스 입니다. 


 

지난 17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Sumemr Queen’의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는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 수 천만을 넘어섰고.. 

이어 공개된 지 3일만인 어제 2천만 뷰를 돌파했고 이제는 3천만 뷰 달성이 목전입니다.

 

 

브레이브 걸스 치맛바람 유튜브 영상인데요  현재 이 글을 포스팅 하는 기준으로 약 2500만의 조회수가 나오고 있네요!

브레이브 걸스의 2천만뷰 달성은 정말 의미가 큰데요.

JYP, sm, yg 등 연예계 3대 소속사 소속 아이돌 그룹이 아니거나 노래가 정말 좋지 못하면 1000만뷰들 달성하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이 상황 속에서 브레이브걸스는 2천만뷰를 달성하며 그 어려운 것을 해내네요!

브레이브걸스의 2천만뷰는 약 3일만에 달성한 수치인데요..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브레이브걸스를 좋아하는 팬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이정도 속도라면 5천만뷰까지 달성할것 같네요!

브레이브걸스 5천만뷰가고 1억뷰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유성은 웨딩화보.. ♥ 루이 너무 달달하네요 ^.^ (나이)

유성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는데 정말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네요! 유성은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예비신랑 루이와 그림과 같은 웨딩화보를 찍었네요! 유성은은 19일 인스타그램에

okanedake.tistory.com

 

 

채원 법적대응.. 에이프릴 스스로 무덤 파는 이유

에이프릴 채원이 최근에 이현주 왕따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다가 역풍을 받고 있습니다.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1위.. 트와이스 이겼네?? 대박

브레이브걸스 신곡이 나왔죠! 브레이브걸스가 1위를 차지하면서 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가 신곡으로 1위에 올랐습니다. 6월 17일 오후 6시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

okanedake.tistory.com

 

 

이정민 하차.. 아침마당 팬들 슬퍼하는 이유 ㅠ.ㅠ(나이,키 남편)

아침마당을 맛깔나게 진행하는 이정민 아나운서의 하차 소식인데요. 아침마당을 즐겨보는 애청자로써 너무 슬프네요! 이정민 하차 이유는 무엇일까요? 6월 18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