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는데 정말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네요!

유성은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예비신랑 루이와 그림과 같은 웨딩화보를 찍었네요!

유성은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올렸는데요!

  "결혼식 한 달도 안 남았는데 촬영하고 살이 또 쪘다. 하 이놈의 다이어트. 그래도 사진 너무 예쁘죠?" 라며 유성은은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행복한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결혼전 신랑 신부가 세상에서 제일 빛이 나고 잘 생기고 이쁘다고 하죠!

유성은의 웨빙화보를 보면 연초록색 드래스를 입고 예비신랑 루이와 행복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유성은 루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오는 7월 11일 결혼하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1월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성은 웨딩화보를 보면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네요 

유성은은 8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 루이는 90년생으로 올해 32살이 되는데요!

1살 차이 밖에 나지 않는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결혼 미리 축하드립니다.

 

 

채원 법적대응.. 에이프릴 스스로 무덤 파는 이유

에이프릴 채원이 최근에 이현주 왕따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다가 역풍을 받고 있습니다.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1위.. 트와이스 이겼네?? 대박

브레이브걸스 신곡이 나왔죠! 브레이브걸스가 1위를 차지하면서 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가 신곡으로 1위에 올랐습니다. 6월 17일 오후 6시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

okanedake.tistory.com

 

 

아이유 화보.. 귀염 + 청순 + 섹시 대박이네요 ♥ (나이,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모든 것을 잘하는 아이유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원래 아이유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지만 최근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를 보면서 아이유 연기 참 잘한다고 생각하

okanedake.tistory.com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채원이 해명하며 전 멤버 현주가 폭로한 왕따 논란을 부인했는데요. 6월 17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채원은 "현주 측 주

okanedake.tistory.com

 

 

강혜원 유튜브 개설... 이렇게 이쁘니 구독자가 붙지 ♥ (나이,키)

아이즈원 강혜원의 유튜브 개설 소식인데요. 요새는 많은 스타들이 유튜브로 부가 수입을 올리려고 하죠! 아이즈원에서 이쁘기로 소문난 강혜원이 유튜브를 개설하자 마자 조회수가 어마어마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