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의 티저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전소연 티저 공개에 팬들이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Windy'(윈디)의 콘셉트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21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1st Mini Album "Windy" Concept Teaser'가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전소연 티저 영상에는 '맛있는 걸 전부 넣을 거야. 야챌 뺀 건 아마 모를 거야. Windy, Windy, Windy, Windy 자극적인 바람의 맛'이라는 귀여운 배경음악 사이로 요리사 모자를 쓰고 있는 전소연이 햄버거를 만드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전소연이 햄버거를 참 맛깔나게 잘 만드는것 같네요 

 

전소연 티저 한번 확인하세요!  너무 매력적이네요 ㅋㅋㅋ  햄버거 광고 인가요??

 

전소연은 1998년생으로올해 나이가 24살이 되었고 키는 157cm로 알려져 있는데요!

전소연 정말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KST)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소연 티저 영상을 보면 보고 싶게 만드는군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2천만뷰 달성!! 5천만뷰까지 갈 것 같은 이유

브레이브걸스의 2천만뷰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인구가 약 5천만이죠! 브레이브걸스가 2천만뷰를 달성하면서 전국민 40%나 되는 수치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okanedake.tistory.com

 

 

유성은 웨딩화보.. ♥ 루이 너무 달달하네요 ^.^ (나이)

유성은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는데 정말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네요! 유성은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예비신랑 루이와 그림과 같은 웨딩화보를 찍었네요! 유성은은 19일 인스타그램에

okanedake.tistory.com

 

 

채원 법적대응.. 에이프릴 스스로 무덤 파는 이유

에이프릴 채원이 최근에 이현주 왕따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다가 역풍을 받고 있습니다. 채원 해명.. "이현주 왕따 안 시켰다!!" 채원 거짓말 하다 들켰네?? (나이,키) 에이프릴 채원의 해명이

okanedake.tistory.com

 

 

이정민 하차.. 아침마당 팬들 슬퍼하는 이유 ㅠ.ㅠ(나이,키 남편)

아침마당을 맛깔나게 진행하는 이정민 아나운서의 하차 소식인데요. 아침마당을 즐겨보는 애청자로써 너무 슬프네요! 이정민 하차 이유는 무엇일까요? 6월 18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