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의 출연확정 소식에 남성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너는 나의 봄’에 배우 황승언이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황승언이 출연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약간의 스릴러 같은 드라마군요

 

황승언은 극 중 전직 복서이자 가영(남규리)을 전담하는 헬스 트레이너 ‘진호’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운동하는 것만큼이나 비실대는 사람들을 강하게 만드는 것에 희열을 느끼는 뼛속까지 체육인 황승언은 워너비 스타 가영의 흔들리는 멘탈을 잡아주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황승언은 몸매가 정말 좋기로 유명하죠!  그런 황승언에게 전직 복서 역은 딱 인것 같네요!

 

드라마 OCN ‘나쁜녀석들’, tvN ‘식샤를 합시다2’, MBC ’로봇이 아니야’, 영화 ‘더 킹’ ‘메멘토모리’ 등 장르를 오가며 탄탄한 필모를 쌓아온 황승언이죠

이어 지난해 종영한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하석진(서진)의 전 연인인 ‘캐리 정’역을 맡아 사랑과 욕망에 얽매인 팜므파탈 캐릭터를 매혹스럽게 소화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황승언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살 키는 167cm인데요

황승언이 연기하는 전직복서 역 정말 보고 싶어지네요!  7월 5일 첫 방송된다고 하니 본방사수 할께요

 

 

전지현 포스터!! 킹덤 아신전.. 너무 간지 나는데요?? (티저 영상 보고 가세요 나이,키)

전지현의 포스터가 공개가 되면서 킹덤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킹덤 본지가 오래되서 내용이 가물가물한테.. 전지현 포스터를 보니 다시 정주행 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

okanedake.tistory.com

 

 

이천수 전속계약 !! 제2의 안정환 될까?? (나이,키)

이천수의 전속계약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근 이천수, 현영민, 그리고 '정답소녀' 김수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okanedake.tistory.com

 

 

한예슬 미담.. 500만원?? 이 상황에?? 흠... (나이)

한예슬의 미담이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애견 미용숍을 운영했다는 누리꾼 A씨는 SNS를 통해 손님으로 만난 한예슬의 미담을 전했는데요! A씨는 "한예슬이 요새 엄청 씹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2천만뷰 달성!! 5천만뷰까지 갈 것 같은 이유

브레이브걸스의 2천만뷰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인구가 약 5천만이죠! 브레이브걸스가 2천만뷰를 달성하면서 전국민 40%나 되는 수치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