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의 공식입장이 발표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반 측이 그의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가 무죄를 받은 누리꾼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오반은 2018년 9월 자신의 ‘음원 사재기’ 의혹 등을 주장한 누리꾼 100여명을 상대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했고, 한 달 뒤에도 수십명을 추가고소하며 강경한 입장을 보여줬었죠!

그리고 오반의 고소 건이 판결이 나왔는데요

 

2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8-2부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혐의를 받은 누리꾼 A씨를 1심과 같이 무죄로 판단되었다고 합니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오반 소속사는 “우리는 당시 악의적으로 누명을 씌운 수십 명에 대해 고소를 진행했고, 대부분의 사건들에서 각 피의자들이 초범 또는 미성년자라는 이유로 벌금형과 교육조건부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이 중 유일하게 약식으로 나온 벌금형에 불복한 한 명이 재판을 진행해 2년여 간을 법리적으로 다투어 저런 판결을 받은 것일 뿐이다. 이 또한 검사가 1심의 무죄 판결에 불복해 항소를 할 정도의 사건이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이 사건이 검찰에 기소됐을 당시, ‘A씨가 선처를 부탁한다고 호소하고 있다’고 우리 변호사를 통해 전달받았던 기억도 있다”

라며 오반 측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약하면 오반이 사재기 했다고 글 남겼던 네티즌들을 고소했는데..  그 중 한명이 무죄를 받았다.  하지만 오반이 사재기 혐의가 있는 것이 아니고 무죄 받은 네티즌 1명이 2년간 법적 공방을 통해서 무죄 받은 것이다.

1명이 무죄 판결 받았다고 오반의 사재기 혐의 인정 받는 것이 아니다

라는 것이 되겠네요

 

오반 입장에서는 사재기 가수라는 낙인이 붙어버려서 고소를 했는데 1명이 무죄판단을 받았기 때문에 억울한가 봅니다!

그래서 오반은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자신은 사재기 하지 않았다고 밝혔네요!

나머지 네티즌 들은 벌금형을 받았다고 하니 오반은 사재기 혐의를 벗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오반은 9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5살인데요!  사재기 혐의 벗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YNK 법적대응 !! 경리 + 신혜선 건드리면 안 참는다!!

YNK 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경리, 신혜선 소속사로 알려진 YNK가 더이상 참지 못하고 법적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배우 신혜선, 나인뮤지스 경리 등이 소속된

okanedake.tistory.com

 

 

황승언 출연확정!! 어떤 역할?? (나이,키 몸매)

황승언의 출연확정 소식에 남성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너는 나의 봄’에 배우 황승언이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황승언이 출연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저마다의

okanedake.tistory.com

 

 

전지현 포스터!! 킹덤 아신전.. 너무 간지 나는데요?? (티저 영상 보고 가세요 나이,키)

전지현의 포스터가 공개가 되면서 킹덤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킹덤 본지가 오래되서 내용이 가물가물한테.. 전지현 포스터를 보니 다시 정주행 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

okanedake.tistory.com

 

 

전소연 티저.. 매력 터지네요 (영상 보고 가세요 나이,키)

전소연의 티저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전소연 티저 공개에 팬들이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Windy'(윈디)의 콘셉트 티저 비디

okanedake.tistory.com

 

 

이천수 전속계약 !! 제2의 안정환 될까?? (나이,키)

이천수의 전속계약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근 이천수, 현영민, 그리고 '정답소녀' 김수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