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연은 건강상의 문제로 트와이스가 컴백해도 활동을 많이 하지 못했는데요!

이번에는 건강하게 돌아오면서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네요!  정연의 화보를 보면 건강을 되찾은것 같네요!

 

 

10번째 미니 앨범 'Taste of Love'로 돌아온 트와이스 정연의 화보와 인터뷰가 '에스콰이어' 7월호에서 공개가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화보로 팬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다" 라며 정연은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연은 팬클럽 원스에게는 "기다려줘서 너무 고맙고 나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트와이스 멤버들에게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달려와 줘서 너무 고마워. 항상 서로 힘이 되어주는 것도 정말 고마워. 사랑해"라는 속내를 밝히기도 했네요!

이번 정연 화보를 보면 흰색 정장을 입은 정연은 정말 섹시한 것 같네요!  건강하게 돌아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연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6살 키는 167cm인데요!  건강 관리 잘해서 이번 앨범 활동은 끝까기 해주시길 바랄께요 

 

 

오반 공식입장.. 고소했는데 무혐의?? 무슨일?

오반의 공식입장이 발표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반 측이 그의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가 무죄를 받은 누리꾼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오반은 2018년 9월 자신의 ‘

okanedake.tistory.com

 

 

YNK 법적대응 !! 경리 + 신혜선 건드리면 안 참는다!!

YNK 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경리, 신혜선 소속사로 알려진 YNK가 더이상 참지 못하고 법적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배우 신혜선, 나인뮤지스 경리 등이 소속된

okanedake.tistory.com

 

 

황승언 출연확정!! 어떤 역할?? (나이,키 몸매)

황승언의 출연확정 소식에 남성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너는 나의 봄’에 배우 황승언이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황승언이 출연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저마다의

okanedake.tistory.com

 

 

이천수 전속계약 !! 제2의 안정환 될까?? (나이,키)

이천수의 전속계약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DH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근 이천수, 현영민, 그리고 '정답소녀' 김수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