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4살인 격투기 선수 배명호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배명호 선수의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 11월 9일 비연예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오랜기간 동안 연애를 한 여자친구과 부산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합니다.





한국의 대표 격투기 선수 김동현 선수가 아내 송하율씨와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김동현 선수의 아내 송하율씨도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

배명호 선수 아내 역시 엄청나게 이쁘네요!!

격투기 선수들은 워낙 몸이 좋다보니 아내분들이 다들 이쁘네요 부럽습니다!


배명호 선수의 인스타에 공개된 예비신부부의 모습입니다.

NS윤지인지 알았어요

엄청 이쁘시네요




배명호 선수는 김동현 선수가 각종 예능에 나오면서 털보 캐릭터로 매력을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예능에 나왔을 때 몸이 엄청 좋더라고요!!




 배명호선수는 2019년10월 14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AFC 13 – ‘STAR WARS in ASIA‘ 메인이벤트에서 챔피언 조나스 보에노(브라질)를 상대로 타이틀전을 치른다고 합니다.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 본업인 격투기로 경기도 이기고 결혼도 한다면 엄청 좋겠네요!  응원할꼐요 배명호 선수!!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