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이자, 가수인 권나라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집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권나라는 최근이 이종석과 열애설이 뜨면서 대한민국을 뜨겁게 만든 인물 핫한 연예인 중에 한명인데요.

독립해서 혼자 살게 되었다고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였네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여자연예인들은 특히 집이 엄청 고급스럽고 좋더라고요. 권라라의 집은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가 모델하우스에 사는 느낌이였습니다!!



이렇게 넓은 집에 혼자 산다니 정말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성공만 한다면 정말 부럽네요!!

권라라는 자취 한 지 한달밖에 되지 않아서 열심히 꾸미고 열심히 청소를 한다고 합니다!

혼자 사는 재미가 쏠쏠하겠습니다.


권나라는 1991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29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죠!

권나라 본명은 권아윤이라고하네요!

권나라는 헬로비너스로 2012년부터 활동하면서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가수 계약이 끝나서 배우로 전업을 한 상태요!!



권나라는 여동생이 2명이 있다고 합니다.  1994,1997년생이라고 하네요.  권나라 집안에는 딸만 3명이군요.

권나라도 이정도니 다른 동생들도 이쁘겠습니다.

권나라는 큰키와 긴팔과 긴다리와 비율이 좋아서 몸매가 엄청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로 전업하고 나혼자산다에서 출연하면서 집도 공개하는 권나라씨!!

이제 배우로 좋은 활동 기대하겟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