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으로 배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수지가 간만에 대작 드라마로 복귀하였습니다.

엄청난 기대작인 sbs 드라마 배가본드죠!!! 배가본드에서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연기하는 수지입니다!!

건축학개론이 2012년 영화니 벌써 7년이나 된 작품입니다.  수지는 배우로 성장하고자 최근에 JYP에서 숲 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감행할 정도로 연기에 대한 애정이 깊습니다.

건축학개론을 찍을 당시에 19살이였던 수지는 여러작품을 통해서 연기내공을 쌓기는 했지만...

수지 팬 입장에서 건축학개론 만한 영화는 없었고  마땅히 연기변신을 하거나 흥행작이 없었던 수지입니다.

그런 수지가 국정원 요원 연기를 한다니!!  정말 이 드라마가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기대가 되네요

 

 

 

 

배가본드 포스터입니다! 어마어마한 캐스팅인데요.  이승기, 수지, 신성록, 백윤식, 김민종, 이경영, 문정희까지!!!

망작이 아니면 엄청난 대박이 될 것이 확실한 드라마 배가본드입니다.

드라마 배가본드 1회 시청률은 무려 10.4%나 나왔다고 합니다.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가 탄탄하다면 20%는 가지 않을까요?

 

 

 

제가 공중파 드라마를 잘 안 보는데  왜냐면 공중파드라마는 너무 길기 때문이죠.

드라마 배가본드는 16부작으로 길이가 딱 적당합니다!

 

드라마 배가본드의 인물관계도 입니다.  다양하게 얽혀있고 정말 상당히 재밌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배가본드가 중요한 이유 중에 하나가 이 드라마에서 이승기, 수지가 연기를 잘한다면!!

아직까지는 작품을 혼자서 끌어갈 수 있는 연기 파워가 부족한 이승기, 수지인데..

수준급 연기를 보여준다면 앞으로 다른 드라마나 영화를 혼자 이끌수 있는 스타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워낙 대작이다 보니 망작이 아닌 이상 꾸준하게 리뷰를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드라마 배가본드 파이팅!!

 

[같이 보면 재미난 포스팅]

2019/09/21 - [TV] - 배명호 결혼! (예비신구 얼굴 공개! 나이 키)

2019/09/21 - [TV] - 권나라 집공개 (키, 나이 몸매)

2019/09/19 - [TV] - 김태희 둘째 득녀! (비 김태희 나이, 키, 재산)

2019/09/18 - [TV] - 동상이몽2 이효리 이혼언급 ( 나이 키 재산)

2019/09/15 - [TV] - 홍자 최진희 팬심 (최진희 이혼 재혼 나이)

2019/09/16 - [TV] - 현주엽 별거 해명! (현주엽 아내, 연봉, 나이, 먹방)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