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양성애자임을 고백한 와썹 지애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7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소가 가능하다는데 익명도!? 고소 바로 가겠습니다"라는

글을 공개하며 지애는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커밍아웃을 한 지애에 대한 조롱과 비판이 담겨있습니다. 

지애는 법적대응을 할 것을 밝혔는데요

"바로 고소미 입니다. 더러운 사람. 시간 낭비 아깝지만 이건 선 심하게 넘었다"라며 분노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지애는 자신이 양성애자이며 현재 여성 연인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자 "개인적인 연애 문제인데 그게 남자든 여자든 마치 되게 큰일인 것처럼 기사가 나는 게 의문"이라면서 불편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한 지애였습니다.

 

공개된 지애의 악플을 보면 지애가 법적대응 할만 하네요!!

자신이 남들에게 뭐라고 비난을 받기 싫다면 자기도 남들을 비판하지 말고 생각과, 성향, 취미 등을 존중해 줘야 하는데요!

이번 악플러의 조롱, 비판을 보면 근거 없이 그냥 양성애자라고 공격을 하고 있네요!

지애 법적대응 잘해서 악플러 정신 차리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와썹 지애는 1995년생으로 올해 27살 키는 171cm입니다.

 

 

비 해명!! "김태희 임신 안했어요 ^ㅡ^" ♥ 너무 달달하네요

비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해명을 하면 안 좋은 쪽으로 해명하는데... 비의 이번 해명 소식은 너무 달달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비가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okanedake.tistory.com

 

 

윤정희 확진.. 이제 배우까지?? 방송계 어떻게 되나?

배우 윤정희의 확진 소식인데요! ‘미스터트롯’ 톱6 김희재에 이어 배우 윤정희까지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연예계가 비상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우선 최근에 가요계에 확진지가 늘어나고

okanedake.tistory.com

 

 

하니 확진.. 왜 확진 됐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니의 확진 소식입니다. 하니가 코로나19에 확진되었는데요!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0일 "하니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라며 하니의 확

okanedake.tistory.com

 

 

요아리 새프로필!! 걸크러쉬 제대로네요!

요아리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가수 요아리가 아티스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새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 7월 20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요아리의 새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