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에 출연하면서 노래실력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힌 마리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리아가 해명한 이유는 임영웅 비웃었다는 논란이 일어났기 때문인데요

마리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하지 않은 행동으로 영상이 나왔다고 해서 봤다. 이거 다 거짓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마리아는 "저는 그 현장에 있었던 적도 없고, 그 노래 들어본 적도 없다"고 라며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미스터트롯' 때부터 임영웅 선배님을 팬으로 좋아하고 응원했는데 이게 무슨 말인가요?" 라면서 현 상황에 대해서 이해 할 수 없다는 심정을 밝혔습니다.

마리아는 "저 너무 거짓된 사실에 슬프다"고  슬퍼하기도 했네요!




 

앞서 마리아는 해당 영상은 마리아가 매니저와 대화하면서 '아임 낫 디 온리 원'(I'm Not The Only One)을 부르는 임영웅의 영어 발음을 두고 비웃었다는 논란을 겪었는데..

연예계 뉴스는 아무래도 논란을 만들어야 조회수가 나오죠~

한국에서 생활하는 어린 마리아가 해명하며 아니라고 하는군요!

마리아는 2000년생으로 올해 22살이 되었는데요!  한국 생활 잘 적응해서 멋진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와썹 지애 법적대응!! 어떤 악플 달았길래??

최근 양성애자임을 고백한 와썹 지애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7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소가 가능하다는데 익명도!? 고소 바로 가겠습니다"라는 글을 공개하며

okanedake.tistory.com

 

 

비 해명!! "김태희 임신 안했어요 ^ㅡ^" ♥ 너무 달달하네요

비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연예인들이 해명을 하면 안 좋은 쪽으로 해명하는데... 비의 이번 해명 소식은 너무 달달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비가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okanedake.tistory.com

 

 

하니 확진.. 왜 확진 됐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니의 확진 소식입니다. 하니가 코로나19에 확진되었는데요!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0일 "하니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라며 하니의 확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