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정희의 확진 소식인데요! 

미스터트롯 6 김희재에 이어 배우 윤정희까지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연예계가 비상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우선 최근에 가요계에 확진지가 늘어나고 있죠!

김희재, 장민호, 그리고 예능 체육인 모태범, 김요한 등이 확진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윤정희가 확진 되었는데요

 

 

하루 전에 하니의 확진 소식이 전해졌었죠. 그리고 하니와 같은 소속사인 윤정희 역시 확진 되고 말았네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혹시 모를 상황을 염려해 주기적으로 진행하던 선제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통보 받았다” 라며 윤정희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정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 중 인데요. 다행히  최근 촬영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네요!

가요계, 그리고 예능계, 그리고 드라마 까지 연예인들이 확진 되고 말았네요!

윤정희가 확진 되었으니 ...  운이 없다면 다른 배우들 역시 확진 소식이 나올 수 있는데요!

그런 소식은 안 전해지길 기원하겠습니다.

 

 

송재림 출연확정 !! 왜 이렇게 잘생겼지??

송재림의 출연확정 소식에 팬들이 즐거워 하고 있는데요  송재림, 윤소희가 영화 ‘부자가 된다’에 출연확정 되면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송재림이 출연확정한 영화 ‘부자가 된다

okanedake.tistory.com

 

 

하니 확진.. 왜 확진 됐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니의 확진 소식입니다. 하니가 코로나19에 확진되었는데요!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0일 "하니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라며 하니의 확

okanedake.tistory.com

 

 

안보현 사과.. 공식입장 !! 뻑가 구독?? 그게 사과할 일인가?

이태원클라쓰에서 악역 연기를 정말 잘했던 안보현의 사과,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안보현이 유튜브 구독 채널과 관련한 논란에 사과하는 공식입장 글을 올렸습니다. 2021년 7월 20일

okanedake.tistory.com

 

 

티파니영 MC발탁.. 귀티나는데 이쁘네요 ♥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영의 mc발탁 소식인데요! 이제 매주 티파니영을 볼 수 있게 되면서 많은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티파니영, 황광희가 KBS 1TV 반려동물 예능프로그램 ‘펫비타

okanedake.tistory.com

 

 

이민혁 자가격리.. 누구랑 접촉했나??

이민혁의 자가격리 소식인데요.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7월 14일 비투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지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