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니의 확진 소식입니다. 

하니가 코로나19에 확진되었는데요!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0일 "하니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라며 하니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ㅜ.ㅠ

 

소속사는  "하니는 함께 일정을 소화하던 스태프의 코로나 19 확진 사실을 인지하고 선제 검사를 진행하였고, 오늘(20일) 오전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라며 하니가 확진 된 경위를 설명하기도 했네요!

연예인들은 이번 코시국에 확진되면 이미지 타격, 그리고 악플러들이 먹이감을 포착하고 악플을 달기 시작하죠!그래도 재유행하는데 어쩌겠다요!  스태프에게 전염되며 하니가 확진되고 말았네요

 

하니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 키는 168cm인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확진 소식이 들려오는 것을 보면 정말 코로나 재유행이 맞네요

제발 백신 좀 많이 확보해서 확진 소식 그만 듣고 싶네요

 

 

백아현 격리해제!! 너무 이뻐졌네요 ♥

백아현의 격리해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팬들이 백아현 격리해제 소식에 환호하고 있습니다. 7월20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백아연의 자가격리가 해제돼 20일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

okanedake.tistory.com

 

 

안보현 사과.. 공식입장 !! 뻑가 구독?? 그게 사과할 일인가?

이태원클라쓰에서 악역 연기를 정말 잘했던 안보현의 사과,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안보현이 유튜브 구독 채널과 관련한 논란에 사과하는 공식입장 글을 올렸습니다. 2021년 7월 20일

okanedake.tistory.com

 

 

세븐틴 재계약!! 성공한 이유는??

세븐틴의 재계약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그룹 세븐틴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7월 19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는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

okanedake.tistory.com

 

 

하준수 하차.. 전 여친 논란에.. 결국...

최근 하카소 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었던 하준수의 하차 소식인데요.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코미디언 커플 하준수, 안가연이 '코미디 빅리그'에서 하차 가 결정되었습니다. 20

okanedake.tistory.com

 

 

한혜진 확진.. 누구와 접촉했길래??

최근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는 한혜진의 확진 소식인데요! 많은 방송을 소화하는 한혜진이 확진되면서 방송계가 비상에 걸리고 말았네요 모델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졌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