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재계약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그룹 세븐틴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7월 19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는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등 세븐틴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세븐틴 멤버 전원과 재계약 소식을 전했습니다. 


 

"세븐틴 13명 멤버 전원과 당사는 그룹의 미래 비전에 대해 논의한 끝에 공감대를 형성, 조기 재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 라며 소속사는 세븐틴 전원과 재계약 성공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세븐틴 멤버들은 "13명 모두 서로를 향한 믿음과 그간 다져 온 견고한 팀워크로 계속 함께하자는 데 뜻을 모았고, 앞으로도 '원 팀' 세븐틴으로 전 세계 팬 분들께 좋은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라며 세븐틴은 재계약 소식을 기쁘게 전했네요!


 

세븐틴은 2015년 데뷔한 그룹인데요!

보통 아이돌 그룹은 첫 계약을 할때 7년 계약을 합니다.  그래서 아이돌 그룹의 생명은 7년이고 그 후에는 각자 활동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세븐틴 멤버들은 재계약에 성공하면서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2021년 이후에 세븐틴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재계약 소식이네요 멋진 활동 보여주세요

 

 

티파니영 MC발탁.. 귀티나는데 이쁘네요 ♥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영의 mc발탁 소식인데요! 이제 매주 티파니영을 볼 수 있게 되면서 많은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티파니영, 황광희가 KBS 1TV 반려동물 예능프로그램 ‘펫비타

okanedake.tistory.com

 

 

리누 공연연기.. 코로나가 좋은 가수를 망치네요 ㅜㅜ

최근 보이스킹에서 우승을 차지한 리누의 공연연기 소식인데요 MBN '보이스킹' 우승자 리누가 오프라인 미니 토크 콘서트 공연연기한다고 합니다. 지난 16일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은 공식 팬카페

okanedake.tistory.com

 

 

정우성 음성판정.. 다행 ♥ 잘생긴 조각상이네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잘생긴 배우 정우성의 음성판정 소식인데요! 7월 13일 아티스트컴퍼니는 측은  “이정재에 이어 정우성도 음성판정을 받았다”라고 라며 정우성의 음성판정 소식을 전했

okanedake.tistory.com

 

 

JYP 새보이그룹 !! 론칭 얼마나 매력적일까??

JYP가 새보이그룹 탄생을 예고했는데요! 얼마나 매력적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JYP엔터테인먼트가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 2를 통해 새 보이그룹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JYP와 일본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