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가수 요아리가 아티스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새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

7월 20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요아리의 새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요아리는 새프로필에서 투톤 헤어와 블랙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었고  보랏빛 조명 아래 차분한 눈빛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프로필 사진 보면 요아리 분위기가 완전 바뀌었네요!  너무 매력적입니다. 

 

요아리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입니다.

2007년에  스프링클러의 맴버 보컬로 활동하였고 2010년 디지털 싱글 저기요를 통하여 솔로가수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2012년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나 TOP4를 가리는 무대에서 아쉽게 탈락한 요아리였죠!

요아리가 새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것을 보니 곧 컴백해서 활발한 활동 하겠네요 기대하겠습니다.

 

 

세븐틴 재계약!! 성공한 이유는??

세븐틴의 재계약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그룹 세븐틴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7월 19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는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

okanedake.tistory.com

 

 

티파니영 MC발탁.. 귀티나는데 이쁘네요 ♥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영의 mc발탁 소식인데요! 이제 매주 티파니영을 볼 수 있게 되면서 많은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티파니영, 황광희가 KBS 1TV 반려동물 예능프로그램 ‘펫비타

okanedake.tistory.com

 

 

이형택 확진.. 촬영 중단.. 출연진 많이 확진된 이유는?

이형택의 확진 소식입니다.  '뭉쳐야 찬다2' 출연진 김요한, 박태환, 윤동식, 모태범, 이형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 측은 7월 16일 "지난 15

okanedake.tistory.com

 

 

정우성 음성판정.. 다행 ♥ 잘생긴 조각상이네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잘생긴 배우 정우성의 음성판정 소식인데요! 7월 13일 아티스트컴퍼니는 측은  “이정재에 이어 정우성도 음성판정을 받았다”라고 라며 정우성의 음성판정 소식을 전했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