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RM의 자작곡이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3년 만에 자작곡을 선보였습니다.

RM은 7일 사운드클라우드 등 공식 계정에 자작곡 '바이시클'(Bicycle)을 무료로 공개했는데..  방탄소년단 데뷔 8주년을 자축하는 '페스타' 기간에 맞춰 공개한 신곡입니다.

 

 

 

방탄 RM 자작곡 한번 들어 보세요!

RM은 자작곡을 공개하며

"늘 자전거에 대해 노래를 만들어보고 싶었다. '모노'를 내놓은 지 어느덧 3년이 되어가고, 기약 없는 다음 시리즈 준비에 스스로도 지쳐 '페스타'라는 좋은 핑계로 자전거 송을 만들고, 이참에 내놓아보자 결심하게 됐다"고

'바이시클' 탄생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RM 자작곡을 들으면 방탄이 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이런 실력을 가지고 있으니 인기가 없을 수가 없겠죠..

 

RM은 2018년 10월 믹스테이프로, 당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K팝 솔로 가수로는 최고 기록인 26위에 오른 적도 있습니다. 


RM은 자작곡 '바이시클'에 대해 "2~3월에 정신없이 자전거를 타고 여기저기 쏘다니며 완성하게 됐다. 자전거를 타면서 노랫말을 만들었다. 얼마나 흥얼거렸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

자기 곡 자랑을 하기도 했습니다.

RM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 키는 181cm인데요!  이런 다재다능한 RM이 몇년안에 군대를 가야한다니 너무 슬픈것 같네요!

노래는 너무 좋아요 

 

 

브레이브걸스 컴백확정 .. 대세 행보 이어갈까?

역주행으로 요새 왠만한 걸그룹보다 인기가 많은 브레이브걸스의 컴백확정 소식인데요! 브레이브걸스가 6월 17일로 컴백확정한 가운데 스케줄러를 공개해서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okanedake.tistory.com

 

 

김연아 기부.. 유니셰프 미모 여전하네요?? (나이)

김연아의 기부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6월 7일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김연아로부터 코로나19 백신 공급을 위한 기금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천만 원)

okanedake.tistory.com

 

 

김미려 일침.. "감히 나의 외모를 비하 하다니..." (나이)

김미려의 일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미려가 일침을 날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악플러에 일침 날렸는데요! 2021년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

okanedake.tistory.com

 

 

강혜원 화보.. 2021년 너무 이뻐졌네? (나이,키)

강혜원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강혜원 화보를 보면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매거진

okanedake.tistory.com

 

 

박수진 복귀 ♥ 이러니 배용준이 반하지.. (나이,키)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의 복귀 소식인데요! 박수진의 복귀 사진을 보면 2명의 아이가 있는 애 엄마라는 것을 믿을 수가 없네요 배우 박수진이 화장품 모델로 복귀했는데요! LF 화장품 브랜드 ‘아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