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강혜원 화보를 보면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매거진 ‘퍼스트룩’은 강혜원과 함께한 220호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강혜원의 이번 화보는 모던 빈티지 소녀를 콘셉트로 진행되었는데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60s 모던함에 강혜원이 가지고 있는 여성스러움과 소녀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네요!

강혜원이 이렇게 이뻤나요? 

강혜원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혜원은 “사진 찍는걸 참 좋아하는데 의외로 화보 작업을 많이 안 해본 것 같아요. 화보촬영은 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어 즐거워요”라며 첫 단독 화보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혜원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3살이 되었고 키는 163cm인데요~

20대 초반에는 화장법, 그리고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이뻐지죠!  강혜원의 미모가 만개하고 있네요!

강혜원 활발한 2021년 활동 기대 할께요

 

 

라비 사과.. 성희롱 논란.. 실망한 이유 (나이,키)

1박2일에서 좋은 이미지가 있었던 라비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라비가 사과한 이유는 성의롱 논란에 터졌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룹 '빅스' 멤버 겸 메인

okanedake.tistory.com

 

 

신세경 화보.. 언니 너무 이뻐용 ♥ (나이)

신세경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여름의 청량한 이미지를 이번 신세경 화보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배우 신세경이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청량한 하늘과 찬란하

okanedake.tistory.com

 

 

하정우 사과.. 프로포폴 벌금형.. 너무 실망했어요 오빠 ㅜ.ㅜ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받고 있었던 하정우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벌금형 처분을 받고 사과하였는데요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형사부는 서울 강남의 성형외과

okanedake.tistory.com

 

 

이민정 mc발탁 ! ♥ 이병헌이 반할 수 밖에 없네.. (나이)

이민정의 mc발탁 소식입니다. 배우 이민정은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제작 지원하고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사)김대중 이희호 기념사업회가 지원하는 6·15 남북공동선언 21주년 기념 ‘202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