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의 일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미려가 일침을 날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악플러에 일침 날렸는데요!

2021년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받고 싶어 하니까 살콩 공개해드려요"라며 자신이 받은 메시지 캡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캡처에는 "김미려씨 귀척 그만하세요. OO만 크지 광대로 스키점프하게 생긴 기괴하고 막대 먹은 얼굴형하며 이목구비가 조화가 안 되는데 귀척하는 거 역겨워요"라는 악의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악플러가 악플을 달자  "기분이가 나빠야 하는데 제 얼굴에 대해서 너무 정확하게 묘사를 해주셔서 빵 터짐요. 올겨울에 눈이 오거든 스키장 가지 마시고 제 광대로 모이세요!"

라며 유쾌하게 김미려는 일침을 날렸네요

개그우먼 답게 유쾌한 김미려의 대응에 미소를 머금게 되는군요 

 

김미려는 일침을 날리며 "#광대오픈 할게요, 재밌다!!재밌어!!!! 나머지는 울새끼들이랑 총잡이한테 몹쓸 소리한거라 모자이크했어요"라고 적기도 했네요 

김미려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살이 되었는데요!

2013년 배우 정성윤과 결혼했고 현재 살림남에서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죠!

김미려 너무 호감이네요 

 

 

sm 공식입장.. "보아 불기소 처분 받았다!!" 그나마 다행인 이유 (나이)

sm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m이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유는 보아가 불기소 처분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보아가 지난해 의약품 반입과 관련해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6월 4일 소

okanedake.tistory.com

 

 

강혜원 화보.. 2021년 너무 이뻐졌네? (나이,키)

강혜원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강혜원 화보를 보면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매거진

okanedake.tistory.com

 

 

신세경 화보.. 언니 너무 이뻐용 ♥ (나이)

신세경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여름의 청량한 이미지를 이번 신세경 화보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배우 신세경이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청량한 하늘과 찬란하

okanedake.tistory.com

 

 

하정우 사과.. 프로포폴 벌금형.. 너무 실망했어요 오빠 ㅜ.ㅜ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받고 있었던 하정우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벌금형 처분을 받고 사과하였는데요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형사부는 서울 강남의 성형외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