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기부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6월 7일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김연아로부터 코로나19 백신 공급을 위한 기금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천만 원)를 전달받았다고 김연아의 기부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연아가 기부한 기금은 개도국의 코로나19 백신 공급을 지원하고 싶다는 김연아 친선대사의 뜻에 따라 코백스 퍼실리티의 코로나19 백신 공급에 전액 지원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김연아 친선대사는 유니세프의 국제친선대사로 2010년 임명된 이후 아이티 대지진, 시리아 내전, 필리핀 하이옌 태풍, 네팔 지진을 비롯해 국내 소년소녀가장 돕기, 코로나19 대구지역 지원 등 국내외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 왔죠. 

우승 상금, 개인 기부 및 팬 클럽의 동참 기부 등 우리 사회의 기부 문화 확산 뿐 아니라 스포츠에서의 아동권리, 장애아동 권리 증진 등 다양한 아동권리옹호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온 김연아 입니다.

김연아의 기부 소식을 들으니 김연아가 더 이뻐 보이는군요

 

 

김연아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2살 키는 164cm인데요!

김연아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라서 그런지 키보다 훨씬 커보이죠!

김연아의 미모도 여전한 것 같습니다.  김연아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 보고 싶어지네요

 

 

유아 해명.. '성형, 입술 필러 아니에요 ^-^ (나이,키)

입술 필러 의혹을 받고 있었던 유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2021년 6월 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오늘 안 예쁘게 나온 것 같아

okanedake.tistory.com

 

 

김미려 일침.. "감히 나의 외모를 비하 하다니..." (나이)

김미려의 일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미려가 일침을 날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악플러에 일침 날렸는데요! 2021년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

okanedake.tistory.com

 

 

강혜원 화보.. 2021년 너무 이뻐졌네? (나이,키)

강혜원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강혜원 화보를 보면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매거진

okanedake.tistory.com

 

 

전지현 공식입장 !! 별거설? 이혼? "사실이 아니다 "(나이, 남편 최준혁)

전지현의 이혼설이 돌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잘 나가는 스타 전지현이 별거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전지현 측은 바로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전지현 별거설? 나온 이유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