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의 그녀 박수진의 복귀 소식인데요! 

박수진의 복귀 사진을 보면 2명의 아이가 있는 애 엄마라는 것을 믿을 수가 없네요 

배우 박수진이 화장품 모델로 복귀했는데요!

LF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1일 헤어 관리 라인 ‘앤루트 클리닉’ 출시와 함께 박수진의 복귀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박수진은 흰색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박수진의 복귀 화보를 보면 2명의 아이 엄마라고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 박수진의 복귀가 화제가 된 이유는 박수진은 2016년 Olive 요리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 이후 별다른 방송 활동을 이어오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박수진이 화장품 화보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도 복귀할 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수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7살 키는 164cm인데요!

2015년 배용준과 결혼해서 현재 1남 1녀를 슬하에 두고 있죠.  박수진의 방송 복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출연확정 소식 기다려 봐야겠네요!

박수진 모습을 보면 배용준이 왜 박수진에게 반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최지우 딸.. 귀염 ♥ㅡ♥ (나이, 인스타, 남편 직업)

지우 히메 최지우의 인스타에 딸 사진이 올라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21년 5월 31일 최지우는 딸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최지우 인스타를 보면 딸과 함

okanedake.tistory.com

 

 

트와이스 티저 2021년 더 이뻐졌네?? 🧡ㅡ🧡

새로운 트와이스 티저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을 흥분 시키고 있는데요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okanedake.tistory.com

 

 

전소민 출연확정.. 익살스런 매력 폭발!! (나이,키)

런닝맨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민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배우 전소민이 영화 ‘소녀’의 출연확정 지었는데요! 3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전소민이 영화 ‘소녀'에 출

okanedake.tistory.com

 

 

임영웅 오보 ..! "건물 매입 안했다!!" 너무 부러운 이유

임영웅이 건물을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죠. 하지만 임영웅 측은 바로 오보라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임영웅이 마포구 인근 6층 건물을 매입했다고 보도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오보"라고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