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농구 제왕이라고 불렸던 사나이 오세근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세근은 1987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키는 200cm 몸무게는 108kg으로 알려져 있네요!

농구선수 시절에는 파워 포워드, 센터를 봤던 농구제왕 오세근 선수입니다!!



오세근은 절친 김연경과 같이 출연하면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구 선수 김연경은 나혼자 산다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면서 이미 예능 베테랑이지만 오세근은 이번에 처음 예능에 도전한 예능 병아리죠 ㅋㅋㅋ





오세근은 제물포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 김구라의 고등학교 후배라고 합니다.

이렇게 김구라와 인연이 있는 오세근이네요. 



오세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한국 농구 KBL을 흥행을 위해서 홍보차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허재, 현주엽감독이 예능에 출연하면서 한국 농구 흥행을 위해서 애쓰고 있죠. 

오세근 역시 마찬가지네요!!


김구라가 서장훈과 예능을 같이 하면서 친분을 쌓았고 같이 예능에 나오는데 고등학교 후배 오세근과 이번 기회에 친해진다면 오세근 역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까지는 예능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예능 신생아의 모습을 보인 오세근이네요!!



오세근은 2015년 현재 아내 강민주씨와 결혼했습니다. 

오세근 아내 강민주씨는 오세근과 중앙대학교 동문으로 직업은 항공사 승무원이네요!!

중앙대학교 동문으로 인연이 닿아서 결혼까지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세근 선수는 18-19시즌에 KGC인삼공사와 8억 5천만원 (연봉 6억 1천만원 + 인센티브 2억 4천만원)에 계약했네요.

어마어마한 연봉을 받았던 오세근이네요!!



오세근 강민주 부부는 2016년에 쌍둥이 아들,딸  그리고 2017년에 아들 한명 낳으면서 2남 1녀를 두고 있네요.

아들딸들 모두 귀엽네요.

예능신생아로써 한국 농구를 홍보할 겸 예능에 도전할겸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오세근씨!!

새로운 캐릭터 인것 같은데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