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식빵 언니 김연경이 라스에 출연하면서 걸쭉한 입답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라스에서는 김연경과 친구인 농구선수 오세근이 출연하면서 같이 호흡을 맞췄습니다!!



오세근과 김연경은 태릉선수촌에서 함께 훈련하면서 친해졌다고 밝혔는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정말 친해보였습니다. 

친한 사이라서 일까요?

두 사람은 동일한 사람에게 동일한 사기를 당한 사실을 밝히면서 사기를 당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김연경은 오세근과 같은 사기를 당해서 동지애를 느낀다면서 어릴때 부터 알고 지냈던 사람에게 억 단위의 돈을 빌려줬는데 먹튀를 당했다고 합니다. 

김연경은 방송에 나오는 이미지 그대로 못 받을 것을 각오하고 빌려줘서 큰 타격은 없었다고 하네요!

역시 성격 쿨한 누나네요!!




하지만 오세근은 가족과 함께 사기를 당했고 거의 연봉을 빌려줬고, 연봉을 사기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사기범은 같은 수법으로 거의 100억원을 빌리고 잠적했다고 합니다!!

역시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큰 돈을 절대로 빌려주면 안되겠네요!!!



김연경은 한국여자배구의 명실상부한 에이스로 여자배구 해외리그에서 엄청난 성적을 이어가는 대한민국의 낳은 세계적인 여자배구 스타입니다!!

김연경은 198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2살, 키는 192cm입니다.

김연경 선수는 현재 터키리그 팀 엑자시바시에서 뛰고 있는데 연봉 15억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정말 어마어마한 연봉을 받는 김연경입니다. 

오세근의 연봉도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원래 업계1위였던 오세근이 부상을 당하면서 업계3위가 되었다고 하네요. 

1위는 김종규 선수가 12억을 받고 오세근 선수는 7억을 받는다고 합니다!!!

역시 농구제왕 답게 엄청난 연봉을 받는 오세근 선수입니다.





오세근은 1987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키는 200cm로 알려져 있네요!!


억대 사기를 당한 김연경, 오세근씨 힘내시고!!  은근 재밌더라고요.  김연경 오세근 조합으로 방송 많이 나와주세요!!  기대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