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에 로다주 가 출연하는 것을 다들 아실텐데요!

그런 배우 로다주의 출연료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 등 복수의 매체는 지난 8월 20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미국 드라마 ‘동조자’에서 한 회 출연료로 200만달러(약 23억4000만원)를 받는다고 전했는데요!

역시 헐리우드, 미국 드라마 시장은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로다주의 출연료가 200만 달러 23억원 이나 되니까 말이죠!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 같은 몸값은 2021년 제작된 TV 시리즈의 출연자 중 가장 높은 수준이이라고 합니다.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HBO 새 드라마 '동조자'는 베트남 작가 비엣 타인 응우옌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데요

베트남 전쟁 이후 정착한 이민자이자 CIA 요원으로 활동한 이중스파이의 이야기로, 2016년 퓰리처상과 에드거상을 동시 수상해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극 중 악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국내 배우 중에서는 김수현이 회당 출연료가 5억 + 알파 로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로다주의 출연료는 약 4.6배나 더 많이 받는군요!

로다주 출연료 만큼 멋진 연기 보여주길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김아중 화보 !! 너무 이쁜데요? 나이 실화?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김아중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김아중의 감각적인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 남다른 패션 감각과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김아중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

okanedake.tistory.com

 

 

조이 열애 ♥ 크러쉬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키)

조이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코시국에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는데요 가수 크러쉬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과 레드벨벳 조이의 소속사

okanedake.tistory.com

 

 

박유천 소속사분쟁 !! 법카 맘대로 사용? 극혐이네요!

이슈메이커 박유천의 소속사분쟁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참 문제가 많은것 같네요! 은퇴를 번복한 박유천이 이번엔 소속사분쟁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리씨엘로는 8

okanedake.tistory.com

 

 

니키리 해명!! "유태오와 싸운거 아닙니다 ^^" (나이,키)

최근 잘나가고 있는 배우 유태오의 아내 니키리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올린 글이 기사까지 되고 걱정하실 것 같아서 적는다" 는 글을 올리며 니키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