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광고 논란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었죠!!

그런 한혜연의 활동재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뒷광고 논란 후 약 1년 만에 팬들 앞에 다시 섰다.

8월 24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헬로우, 베이비들. 정말 오랜만이지”라는 글을 올리며 한혜연은 활동재개 를 알렸는데요 

 

 

 

“어떻게들 지냈어? 코로나 때문에 모두 힘들게 지냈지?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여러모로 고민하고 생각하다 보니 벌써 일 년이 되었네.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던 때를 생각해봤어. 그동안 매거진이나 방송에서 다루지 못했던 패션 콘텐츠를 여러 사람과 나누기에 유튜브는 좋은 기회였어. 앞만 보고 달리다 보니 부족하고 놓친 부분이 많았고. 질책하는 사람도 우려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다시 베이비들 앞에 서기 위해 어렵지만 큰 용기를 냈어.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해 슈스스 티비를 다시 한번 만들어보려 해”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면 좋겠어요. 새로운 콘텐츠로 만날 때까지 다들 건강하기"

라며 한혜연은 활동재개 소식과 곧 영상을 올릴 것임을 전했네요!

 

 

뒷광고 논란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한혜연의 활동재개 소식인데요.

한혜연이 많은 욕을 먹을 것을 예상해서 그런지 한혜연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커뮤니티 댓글은 막아놓았네요!

모든 영상도 내려버린 상황인데요!

한혜연이 다시 전성기를 달릴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한혜연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0살이 되었습니다.

 

 

김호창 사과!! 그렇게 폭주하더니 왜?? 나이,키

얼마 전에 하차 소식이 전해졌던 김호창의 사과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호창이 뮤지컬 '인서트 코인' 측과 빚었던 갈등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최근 김호창이 한 누리꾼이 S

okanedake.tistory.com

 

 

로다주 출연료 ! 박찬욱 드라마 기대 되네요 (국내 배우와 비교)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에 로다주 가 출연하는 것을 다들 아실텐데요! 그런 배우 로다주의 출연료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 등 복수의 매체는 지난 8월 20일 로버

okanedake.tistory.com

 

 

방탄 월드투어 취소 !! 세계가 안타까워 하네요 ..

방탄의 월드투어 취소가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방탄 월드투어 'BTS 맵 오브 더 솔 투어'가 코로나19로 인해 결국 전면 취소되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2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공지를 통해 "

okanedake.tistory.com

 

 

김희진 법적대응 !! 김희진이 못 참은 이유는?

도쿄 올림픽에서 인지도가 급 상승한 김희진의 법적대응 소식인데요 여자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이 법적대응을 예고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주원 김진우 변호사는 14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