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코시국에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는데요

가수 크러쉬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과 레드벨벳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두 사람이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 라며 크러쉬 조이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조이 열애

 

 

크러쉬와 조이는 가요계 커플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양측은 구체적인 열애 시작 시점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알렸습니다. 

'음원 강자' 크러쉬와 '음색 여신' 조이가 열애하게 된 계기는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 였다는 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크러쉬의 홈페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데.. 이후 친분을 유지해오다 선후배 사이 이상으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선남선녀가 함께 시간을 하다보면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는 것은 인지상정이겠죠 


그리고 둘 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는 공통점도 연인으로 발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이들은 함께 산책을 즐기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요새 점점 이뻐지고 있는 조이가 열애를 크러쉬와 하다니 ..

조이 크러쉬의 사진을 보면 너무 달달하네요!

조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6살이 되었고 크러쉬는 1992년생으로 나이가 30살이 되었습니다.

조이는 키가 168cm 크러쉬는 키가 175cm로 알려져 있는데요!

키 차이도 딱 7센치가 나고 나이 차이도 4살 차이가 나니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같습니다.

조이 열애 축하드립니다.

 

 

은지원 사과!! 이시국에 방역지침 위반 ! 너무한 이유

은지원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지원이 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월 20일 "은지원이 최근 제주를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코로나

okanedake.tistory.com

 

 

방탄 월드투어 취소 !! 세계가 안타까워 하네요 ..

방탄의 월드투어 취소가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방탄 월드투어 'BTS 맵 오브 더 솔 투어'가 코로나19로 인해 결국 전면 취소되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2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공지를 통해 "

okanedake.tistory.com

 

 

윤한 확진.. 너무 안타깝네요 (나이,키)

재즈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한 측 관계자는 17일 윤한이 최근 자가격리 중 무증상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윤

okanedake.tistory.com

 

 

최동석 퇴사 !! 전업주부를 선택한 이유는?

박지윤 전 아나운서 남편 최동석의 퇴사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나운서라는 좋은 직업을 포기하고 최동석이 퇴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동석 아나운서가 퇴사하며 KBS를 떠난다고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