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지원이 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월 20일

"은지원이 최근 제주를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당국의 노고와 많은 분의 희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일로 심려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

라며 은지원 측은 사과의 말을 전했는데요~

 

 

은지원이 사과한 이유는 8월 15일 제주도의 한 야외 카페를 방문해서  일행 5명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이 한 인터넷 매체에세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코시국으로 현재 많은 인원들이 놀러다니는 것이 금지되어 있죠~

그래서 소속사는  "은지원은 현재 자신의 부주의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의 방역 수칙 위반 사실을 엄중히 인식하고 성찰하겠다. 티스트뿐 아닌 임직원 모두가 개인위생 수칙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더욱 철저히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은지원 을 대신해서 사과 말은 전했습니다. 

 

 

해당 보도에서 제보자는 "이들이 모두 한 차를 타고 왔다. 카페 옥상 전체가 야외로 돼 있다 보니 일행이 카운터에서 주문을 한 후 들고 올라가면 카페 측에선 5인 이상 모였는지 모를 수 있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은지원 방문 당시 제주도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시행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5인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된 상황에서 6인이 함께 카페에 머무른 것이라고 하네요.  제주도는 확진자 증가로 인해 지난 18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4단계로 격상한 상태입니다.

코시국에 제주도 놀러갔다가 은지원이 사과하고 말았네요~

코시국 빠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방탄 월드투어 취소 !! 세계가 안타까워 하네요 ..

방탄의 월드투어 취소가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방탄 월드투어 'BTS 맵 오브 더 솔 투어'가 코로나19로 인해 결국 전면 취소되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2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공지를 통해 "

okanedake.tistory.com

 

 

박유천 소속사분쟁 !! 법카 맘대로 사용? 극혐이네요!

이슈메이커 박유천의 소속사분쟁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참 문제가 많은것 같네요! 은퇴를 번복한 박유천이 이번엔 소속사분쟁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리씨엘로는 8

okanedake.tistory.com

 

 

오종혁 전속계약 !! 결혼 후에 더 잘나가네?? (나이,키)

강철부대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오종혁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오종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8월 18일 블레스이엔티는 "배우 오종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라며 오종혁

okanedake.tistory.com

 

 

영케이 입대발표 !! 군대는 어쩔 수 없지.. 나이,키

잘생긴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여성팬들의 한숨을 자아내는 영케이의 입대발표 소식이네요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입대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영케이는 지난 16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