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확진 소식인데요!

코시국에 뮤지컬 업계는 정말 엄청난 타격을 받아버리네요!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자가격리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 받았다고 합니다.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는 10일 공식 SNS에 "뮤지컬 '시카고' 지역 투어에 참여하는 최재림이 연습 중인 타 공연에서 지난 5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PCR 검사를 진행했고, 6일에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라며 최재림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재림이 확진됨에 따라 오는 15일 오후 2시 시카고 공연은 최재림에서 박건형으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박건형의 팬들은 기뻐하시겠지만 최재림 확진 너무 안타깝네요

 

 

최재림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7살 키는 188cm인데요!

코시국으로 정말 엄청난 사람들이 고통 받고 기회를 빼앗기는것 같네요!

제발 백신 좀 많이 들여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코시국 같이 이겨냅시다

 

 

여자배구 포상금 6억원!! 메달 못 땄는데.. 이유는?

도쿄 올림픽에서 많은 감동을 선사한 여자배구 팀이 포상금을 받는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포상금은 메달을 따고 나서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메달을 따지 못한 여자배구 팀이 포

okanedake.tistory.com

 

 

옥자현 화보 공개!! 카리스마 쩌는데요? 나이,키

드라마 마인에서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준 옥자현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8월호를 통해 tvN 드라마 '마인'에서 '강자경'역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 준 배우 옥

okanedake.tistory.com

 

 

제시카 자축!! 14주년 점점 이뻐지는데요? ♥

제시카가 자축을 하면서 14주년을 기념하였는데요!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데뷔 14주년을 자축했습니다.  8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rds cannot express how much I love you and miss you, my #go..

okanedake.tistory.com

 

 

시우민 확진 !! 어쩌다가?? ㅜ.ㅠ (나이,키)

시우민의 확진 소식인데요!! 엑소 시우민이 확진 되면서 엑소는 비상에 걸리고 말았네요!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