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열애를 인정한 윤계상의 결혼발표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연은 있다고 하죠!  오래 사귀어도 결혼을 못하지만 인연이라면 결혼할 수 있다던데

열애 인정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윤계상이 결혼발표를 해버렸네요!! #윤계상 결혼발표

 

 

배우 윤계상이 뷰티 사업가 여자친구와 결혼발표한 가운데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는데요!

2021년 8월 11일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더위와 코로나19 때문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 요즘이다. 나도 현장에서 조심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지만, 참 쉽지가 않다. 하지만 여러분이 전해주는 응원이 어찌나 힘이 되던지. 정말 정말 큰 감동이다”. 이렇게 편지를 쓰는 이유는 여러분에게 먼저 중요하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다. 막연하게 언젠가는 이런 글을 쓸 날이 내게도 올까 했었는데 막상 그 순간이 오니 굉장히 쑥스럽고 긴장된다. 나 결혼한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라며 윤계상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윤계상은  결혼 발표를 하며

“내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내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날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당장은 생략하고 이달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한다. 새로운 인생 2막이 시작되는 특별한 날인만큼 무언가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

라며 예비신부에 대해서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역시 윤계상 결혼발표 소식을 공식화 하며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다. 현재 윤계상은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하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에게 축복 보내주길 부탁한다”

전하기도 했습니다.

 

 

윤계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4살이 되었고 키는 182cm인데요!

윤계상의 예비신부는 뷰티브랜드 대표로 윤계상보다 5살 연하로 1983년생으로 올해 39살이 되었겠네요!

윤계상의 예비신부가 얼마나 이쁘고 매력적이길래 윤계상이 결혼 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현재 윤계상 예비신부로 '논픽션' 의 차혜영 대표가 지목되고 있는데요! 과연 맞을지 아닐지 궁금하네요!

결혼 후에 동상이몽2 , 아내의 맛 같은 예능에 나와서 아내 공개했으며 좋겠습니다. 

 

 

최재림 확진.. 뮤지컬 시카고 어떡하나? (나이,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확진 소식인데요! 코시국에 뮤지컬 업계는 정말 엄청난 타격을 받아버리네요!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자가격리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 받았다고 합니다. 공연제

okanedake.tistory.com

 

 

여자배구 포상금 6억원!! 메달 못 땄는데.. 이유는?

도쿄 올림픽에서 많은 감동을 선사한 여자배구 팀이 포상금을 받는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포상금은 메달을 따고 나서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메달을 따지 못한 여자배구 팀이 포

okanedake.tistory.com

 

 

심진화 사과!! 연예인 참 불쌍한 이유!! (마녀김밥 왜?)

심진화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밥 프랜차이즈 업체 ‘마녀김밥’ 경기 성남 지점 두 곳에서 식중독 환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죠!  “저희도 마녀김밥을 함께

okanedake.tistory.com

 

 

소원 활동명변경!! 배우 앵글 들어가도 이쁠까?? (나이,키)

얼마전에 해체된 그룹 여자친구 소원의 활동명 변경 소식인데요! 여자친구 출신 소원이 김소정으로 활동명변경하며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8월2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