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가 자축을 하면서 14주년을 기념하였는데요!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데뷔 14주년을 자축했습니다.

 8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rds cannot express how much I love you and miss you, my #goldenstars (나의 황금빛 별들아, 얼마나 사랑하고 그리워하는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제시카는 자축을 하였습니다.

 

제시카는 충분히 자축할만한데요!

연예계는 엄청 치열한 경쟁이 기본이죠!  많은 스타 지망생들이 탑스타가 되기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인기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제시카는 소시로 데뷔해서 14년이나 탑의 자리를 치켰죠!  제시카 자축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시카는 자축하며 “We’ve seen each other grow through thick and thin. You’ve picked me up and given me the strength to continue this amazing journey. I couldn’t have done anything without you. Thank you! 14 years and counting (우리는 서로 성장하는 걸 봐왔고, 이 여정을 계속할 수 있게 힘을 줬다. 너희가 없었다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을 거다. 고맙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제시카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이 되었고 키는 163cm인데요!

소시 탈퇴 과정이 조금 아쉽기도 했지만 스스로 제시카라는 브랜드를 만들기도 했죠!

제시카 정말 멋진 것 같네요!!!  제시카가 20주년 자축할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심진화 사과!! 연예인 참 불쌍한 이유!! (마녀김밥 왜?)

심진화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밥 프랜차이즈 업체 ‘마녀김밥’ 경기 성남 지점 두 곳에서 식중독 환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죠!  “저희도 마녀김밥을 함께

okanedake.tistory.com

 

 

이일화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나이 실화??

최근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일화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응답하라 시리즈로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던 이일화의 출연확정으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네요! 배우 이일화

okanedake.tistory.com

 

 

송인화 열애!! 상대는 바로 동성!! 과거 대마초 까지.. (나이,키)

개그우먼 송인화가 열애를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욱 화제가 된 이유는 송인화의 열애 상대가 동성이기 때문입니다. 과거 대마초 흡연이 적발됐던 개그우먼 송인화가 동성애 열애

okanedake.tistory.com

 

 

김종국 1위!! 유재석을 이겼네요?? 이유는?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종국의 1위 소식인데요! 이번 김종국의 1위가 의미가 있는 것은 바로 유재석을 꺽었기 때문입니다! 김종국이 1위를 차지하며 유재석을 얼마나 앞질렀는지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