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송인화가 열애를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욱 화제가 된 이유는 송인화의 열애 상대가 동성이기 때문입니다. 

과거 대마초 흡연이 적발됐던 개그우먼 송인화가 동성애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터넷 매체에 따르면 

 “동성애에 대해 성적인 쪽으로만 시선을 보내지 않았으면 한다. 여자친구에게 느끼는 감정은 여느 연인과 마찬가지인 사랑의 감정”

이라며 송인화는 열애를 고백했습니다. 

 

 

 

송인화는 현재 유튜브 방송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송인화는 2006년 영화 ‘투사부일체’로 데뷔했다 개그우먼으로 전향했고 이후 2013년 KBS 28기 개그우먼으로 발탁돼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했다. 특히 미모를 갖춰 ‘미녀 개그우먼’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데뷔 3개월 만에 자신의 친언니와 미국에서 두 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적발됐고 이후 ‘개그콘서트’에서도 퇴출되고 말았습니다.

그해 12월 송인화는 친언니와 함께 집행유예를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그런 송인화가 열애를 고백했는데..  동성이라니...

동성연애도 사람의 선택이기 때문에 비난할 수 없지만 그래도 과거 대마초를 피운 혐의가 있는 송인화인데..

이슈를 몰고 다니는 것 같네요!  송인화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살 키는 167cm인데요!

열애 고백한 김에 달달한 사랑 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시우민 확진 !! 어쩌다가?? ㅜ.ㅠ (나이,키)

시우민의 확진 소식인데요!! 엑소 시우민이 확진 되면서 엑소는 비상에 걸리고 말았네요!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okanedake.tistory.com

 

 

WIP 공식입장!! 김민정 앞으로 어떻게 되나?

김민정의 계약분쟁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소속사 WIP는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김민정과 상반된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민정과 소속사 WIP 간 전속계약 분쟁 사실이 알려진 가운

okanedake.tistory.com

 

 

한소희 하차!! 건강문제... 전성기 꺾일까?? (나이,키)

부부의세계로 완전 대세 배우가 된 한소희의 하차 소식인데요.. 옛말에 '물 들어 올때 노 젓어라' 라는 말이 있죠!! 한소희는 한창 돈을 벌어야 하는 시점인데 왜 하차를 선택하게 된 것일까요?

okanedake.tistory.com

 

 

오지현 열애 ♥ 골퍼 김시우!! 선남선녀네요 ^^ (나이,키)

미녀 골퍼 오지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녀 골퍼 오지현의 마음을 사로 잡은 남자는 누구일까요? 오지현 열애 주인공은 같은 골퍼 김시우라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