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의 음성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촬영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그 중에 다행스럽게도 고현정 음성, 신현빈도 음성이라고 하네요!

 

 

'너를 닮은 사람' 측 관계자는 8월 6일  "스태프 중 한명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 즉시 촬영을 중단했고 출연진 및 스태프 전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라고 밝혔는데요!

이중 '너를 닮은 사람'의 주연인 배우 고현정과 신현빈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신현빈 음성, 고현정 음성 판정으로 '너를 닮은 사람' 제작진은 전원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지켜보고, 추후 상황에 따라 촬영 재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그로 인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그리는 드라마인데요!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른 신현빈 그리고 고현정의 출연작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인데...

다행스럽게 고현정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스태프 확진으로 촬영 중단이 되고 말았네요!

 

 

 

 

 

 

고현정은 1971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51세 키는 172cm인데요 

고현정도 입금 되기전에는 통통한 모습을 보이지만 입금되서 촬영에 들어가면 정말 동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고현정을 보면 어디 나이가 51세라고 생각이나 들겠나요!!??  

좋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제시카 자축!! 14주년 점점 이뻐지는데요? ♥

제시카가 자축을 하면서 14주년을 기념하였는데요!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데뷔 14주년을 자축했습니다.  8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rds cannot express how much I love you and miss you, my #go..

okanedake.tistory.com

 

 

심진화 사과!! 연예인 참 불쌍한 이유!! (마녀김밥 왜?)

심진화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밥 프랜차이즈 업체 ‘마녀김밥’ 경기 성남 지점 두 곳에서 식중독 환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죠!  “저희도 마녀김밥을 함께

okanedake.tistory.com

 

이일화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나이 실화??

최근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일화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응답하라 시리즈로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던 이일화의 출연확정으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네요! 배우 이일화

okanedake.tistory.com

 

 

하니 완치 ♥ 너무 사랑스럽네요 ^ㅡ^ 나이

얼마전 확진 판정을 받은 하니의 완치 소식인데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8월 2일 “하니는 7월 30일, 격리해제 기준에 만족하여 퇴원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제한이 없다는 의사의 소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