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에서 새롭게 키우고 있는 라잇썸의 자가격리 소식입니다.

다시 코로나가 유행을 하고 있는 가운데 라잇썸 마저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네요 

2021년 7월 8일 오후 라잇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라잇썸 메이크업 스태프 중 1명이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라며 라잇썸이 자가격리에 들어갈 것임을 밝혔습니다.

 

라잇썸은 이날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현재까지 보건당국의 조치를 받은 바는 없으나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라잇썸 멤버들은 검사결과와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을 때까지 당분간 자택에서 자가격리 할 예정"

라며 라잇썸이 자가격리에 들어간다고 밝혔네요!

 

코로나가 다시 1000여명 가까이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데요!

라잇썸 스태프 한명이 확진되는 바람에 라잇썸이 자가격리에 들어가고 말았네요

라잇썸은 2021년 6월 10일 데뷔한 데뷔한지 약 한달이 된 따끈따끈한 신생 걸그룹이네요!  자신의 얼굴을 알리고 활동을 본격적으로 하기도 전에 라잇썸이 자가격리에 들어가고 마는군요!

멤버들 너무 안타깝겠네요!  그래도 멤버들 다 이쁜 것 같으니 라잇썸 자가격리 마치고 활발한 활동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활동종료.. 음성 받았는데 왜??

치맛바람으로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활동종료 소식인데요. 브레이브걸스가 아쉬운 활동종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7월 8일 “선제적

okanedake.tistory.com

 

 

로켓펀치 화보 ♥ 멤버들 다 이쁘네요!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로켓펀치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걸그룹 아니랄까바 로켓펀치 화보를 보면 멤버들 전부 다 이쁜 것 같습니다.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 다현, 쥬리, 윤경,

okanedake.tistory.com

 

 

임수정 출연확정!! 멜랑꼴리아 어떤 작품??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서 뱀파이어라는 별명이 있는 임수정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임수정이 출연확정 지은 작품은 어떤 작품일까요?? 배우 임수정이 '멜랑꼴리아' 출연확정이 결정되었는데

okanedake.tistory.com

 

 

로제 1억뷰 돌파! 로제 너무 사랑스럽네요 ♥

솔로 곡을 내면서 2021년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로제의 1억뷰 돌파 소식입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Gone'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며 솔로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

okanedake.tistory.com

 

 

구해줘홈즈 사과.. 남혐?? 대 놓고 한거 맞네!!

2021년 대한민국은 남자와 여자 대립구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가운데 공정성을 지녀야 하는 공중파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남혐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정말 이건 아니라고 변병을 할 수가 없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