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곡을 내면서 2021년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로제의 1억뷰 돌파 소식입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Gone'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며 솔로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솔로곡 'Gone'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2시 8분께 유튜브에서 로제는 1억뷰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지난 4월 5일 공개된 지 약 91일 만에 세운 기록이면서, 블랙핑크 통산 29번째 기록이라고 하네요

 

 

로제의 1억뷰 소식이 놀라운 이유는 바로 로제가 솔로파워를 입증했기 때문인데요

블랙핑크라는 브랜드는 워낙 유명해서 그룹으로 나온다면 1억뷰를 돌파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지만

이번 로제 1억뷰 돌파는 로제의 솔로곡으로 얻은 성과라서 의미가 더 큰데요!

블랙핑크하면 떠오르는 대표 멤버는 바로 제니였죠!

하지만 로제 1억뷰 돌파는 블랙핑크는 제니 원톱 그룹이 아니고 로제도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네요

 

 

로제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5살 키는 167cm인데요!

아직 어린 로제이고,  군대를 갈 일도 없기 때문에 앞으로 로제의 성장세는 더욱 더 가속화 될 예정이네요!

로제 너무 멋진것 같네요!!  로제 1억뷰 돌파 했으니 2~3억뷰까디 돌파 할 것 같습니다.

 

 

구해줘홈즈 사과.. 남혐?? 대 놓고 한거 맞네!!

2021년 대한민국은 남자와 여자 대립구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가운데 공정성을 지녀야 하는 공중파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남혐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정말 이건 아니라고 변병을 할 수가 없

okanedake.tistory.com

 

 

신세경 전속계약.. 2021년 더 이뻐진듯?? ♥.♥

항상 좋은 연기 그리고 좋은 인성까지 소문난 신세경의 전속계약 소식인데요! 신세경은 어떤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을까요?? 배우 신세경이 EDA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이

okanedake.tistory.com

 

소지섭 출연확정.. 결혼 후 선택한 드라마는?? 나이,키

결혼 후에 아직 복귀하지 않아서 팬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소지섭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소지섭이 출연확정 하면서 드디어 복귀작이 결정되었는데요~ 어떤 드라마 일까요? MBC가 의학과 법정을

okanedake.tistory.com

 

 

손나은 출연확정!! 발연기 벗어날까?? (나이,키)

최근 소속사를 YG로 옮긴 손나은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연예인에게는 소속사가 그만큼 중요한가 봅니다. 손나은의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나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

okanedake.tistory.com

 

 

강미나 새프로필!! 너무 청순함 ♥.♥ 나이,키

강미나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강미나의 새프로필을 보면 너무 청순하네요! 청순함 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강미나의 새 프로필 입니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