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속사를 YG로 옮긴 손나은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연예인에게는 소속사가 그만큼 중요한가 봅니다. 손나은의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나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손나은이 '고스트닥터'에 출연확정 지었다고 밝혔는데요


손나은이 출연확정한 '고스트 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격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얼결에 빙의'를 시작으로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린 고스트 메디컬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설정이 너무 재밌을 것 같네요!  손나은은 고스트 닥터에 출연확정 지었는데 응급실 인턴 오수정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오수정은 의학도 이지만 초자연적인현상, 판타지를 믿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손나은은 올해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출연에 이어서 '고스트 닥터'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많은 팬들이 손나은의 연기를 보고 싶어 하는데요!

손나은은 최근에 배우로 종종 활동하기는 했는데..  출연한 드라마가 성공하지 못해서 손나은의 연기가 주목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를 YG로 옮긴 이후 굵직 굵직한 드라마에 캐스팅 되면서 손나은의 연기를 제대로 볼 수 있겠네요!

손나은은 과거 발연기를 했던 흑역사가 있죠.  워낙 발연기를 해서 짤들이 돌아다닐 정도로 연기 쪽으로는 평이 좋지 못한 손나은인데요!

이번에 멋진 연기를 통해서 배우로써 거듭났으면 좋겠네요. 손나은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 키는 168cm인데요! 

아직 젊은 손나은이기 때문에 이번에 확실히 좋은 연기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권은비 mc확정!! 이쁜데 섹시하기 까지?? (나이,키)

가수 권은비가 mc확정 되었는데요! 점점 리즈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수 하성운, 펜타곤 키노, 유튜버 프리지아, 권은비가 ‘팔로우미’ 신규 시즌 MC확정 되었는데요 7월 30일 첫

okanedake.tistory.com

 

 

강미나 새프로필!! 너무 청순함 ♥.♥ 나이,키

강미나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강미나의 새프로필을 보면 너무 청순하네요! 청순함 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강미나의 새 프로필 입니

okanedake.tistory.com

 

 

이재영 해명.. "칼 들은거 인정.. 찌르진 않았다?? " 어이 없네

이재영의 해명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들은 학폭으로 배구계에서 등록 명단에 제외가 된 상황이죠! 배구 선수로써 끝이 난 것 같은 이다영 이재영인데요! 이재

okanedake.tistory.com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사과 음주운전!! 아 너무 싫네요~ 나이

박규리와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 송자호가 음주운전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카라 출신 박규리의 남자친구이자 미술품 공유 기업 피카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송자호 씨가 만

okanedake.tistory.com

 

 

김다솜 계약종료.. 어디 소속사 갈까??

김다솜의 계약종료 소식입니다. 배우 김다솜이 계약종료로 스타쉽·킹콩 by 스타쉽과의 인연이 끝나버리고 말았는데요!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당사는 11년을 함께 해온 김다솜과의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