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의 확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뮤지컬계가 발칵 뒤집혔는데요. 

배우 차지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차지연이 출연 중인 뮤지컬 '레드북' 공연이 취소되는 사태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7월 4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차지연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알렸는데요...

 

차지연은 현재 뮤지컬 '레드북'을 공연 중이며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드라마 '블랙의 신부' 준비 하고 있었는데...

이날 '레드북' 공연 제작사 측은 4일 공연 취소 소식을 공지하며 차지연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레드북' 측은 "안나 역으로 출연 중인 차지연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금일 공연이 취소되었다. 갑작스러운 공연 취소로 관객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차지연의 확진 소식을 전하기도 했네요


 

또 "차지연 배우는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직접 접촉이 있었던 배우, 스태프, 관련 인원 전원에 즉각 통보 되었으며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이후 공연 일정은 다시 공지 예정이다"라고 전했고

차지연의  확진 판정으로 인해 같은 공연에 출연 중인 아이비, 김세정 등도 검사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지연의 확진..  최근 모범택시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차지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연하는 뮤지컬까지 좋은 행보를 보이려는 움직임이 있었는데...

안타깝네요..  코로나19로 뮤지컬업계는 엄청난 타격을 입었는데...  코로나19는 뮤지컬을 싫어하나 보네요

차지연은 1982년생으로 올해 40살 키는 172cm인데요!

차지연 확진 후 빠른 쾌유 빌겠습니다.

 

 

손나은 출연확정!! 발연기 벗어날까?? (나이,키)

최근 소속사를 YG로 옮긴 손나은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연예인에게는 소속사가 그만큼 중요한가 봅니다. 손나은의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나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

okanedake.tistory.com

 

 

권은비 mc확정!! 이쁜데 섹시하기 까지?? (나이,키)

가수 권은비가 mc확정 되었는데요! 점점 리즈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수 하성운, 펜타곤 키노, 유튜버 프리지아, 권은비가 ‘팔로우미’ 신규 시즌 MC확정 되었는데요 7월 30일 첫

okanedake.tistory.com

 

 

강미나 새프로필!! 너무 청순함 ♥.♥ 나이,키

강미나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강미나의 새프로필을 보면 너무 청순하네요! 청순함 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강미나의 새 프로필 입니

okanedake.tistory.com

 

 

가인 사과.. 공식입장 ! 프로포폴 투약.. 너무 실망스러운 이유 (나이)

어제 유명 아이돌 가수의 프로포폴 투약 소식이 전해졌었죠.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오늘 밝혀졌는데 브아걸의 가인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연히 가인은 사과했는데요! 가인의 사과 들어 보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