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명 아이돌 가수의 프로포폴 투약 소식이 전해졌었죠.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오늘 밝혀졌는데 브아걸의 가인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연히 가인은 사과했는데요! 가인의 사과 들어 보시겠습니다.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가인이 올 초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벌금형을 받은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는데요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7월 1일 "가인은 지난해 프로포폴과 관련해 약식기소 과정을 거쳐 100만 원의 벌금형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다. 가인과 소속사 모두 사회적으로 올바르지 못한 행동이었다는 것을 인지했음에도 먼저 잘못을 사과드리지 못하고 갑작스런 소식으로 더욱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숙이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가인 측은 사과 했습니다. 

가인이 사과한 이유는  한 70대 성형외과 의사가 유명 걸그룹 멤버 A씨에게 프로포폴을 투약하고 전신 마취제인 에토미데이트를 판매한 일로 6월 25일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A씨는 이 건과 관련해서는 처벌을 면했으나, 올 초 2019년 7~8월 사이에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벌금 100만 원에 약식기소되었는데..  A씨는 뒤늦게 가인으로 밝혀졌기 때문인데요

 

 

 "무엇보다 긴 자숙의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기다림에 부응하지 못하는 소식을 전하게 돼 마음이 아프고 고통스럽다. 그 점에 대해 가장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가인 측은 사과했네요!

소속사에 따르면 가인은 그동안 가수 활동 중 크고 작은 부상들이 누적돼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도의 수면 장애를 겪어왔는데..  약간의 핑계거리를 찾은 것 같네요 ㅜㅜ;;

 

가인은 과거 전 남친 주XX씨의 지인으로 부터 마약을 권유받았다고 폭로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그런 가인이 프로포폴 불법 투약이라니...  너무 실망 스럽습니다.

가인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인의 사과하는 사건으로 가인을 방송에서 한 동안 보기 힘들어 지겠네요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사과 음주운전!! 아 너무 싫네요~ 나이

박규리와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 송자호가 음주운전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카라 출신 박규리의 남자친구이자 미술품 공유 기업 피카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송자호 씨가 만

okanedake.tistory.com

 

 

손예진 차기작 결정!! 이러니 현빈이 반하지~♥ (나이,키)

현빈과 공식적으로 열애 중인 손예진의 차기작이 결정이 되었는데요  소속사 엠이스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TBC 편성 예정인 드라마 ‘서른, 아홉’이 손예진의 차기작으로 결정되었다고 합

okanedake.tistory.com

 

 

방탄 공식입장!! 빅히트 결정 응원하는 이유

2021년에도 전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의 공식입장이 발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탄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유는 바로 악플러들 때문인데요! 2021년 6월 29일 공식 사회

okanedake.tistory.com

 

 

고두심 화보.. 파격 변신인데요?? 섹시하기 까지.. (나이)

고두심의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배우 고두심이 화보를 통해 지현우와 파격적인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고두심, 지현우 그리고 소준문 감독이 얼루어

okanedake.tistory.com

 

 

NS윤지 결혼발표!! 남편 도대체 누구?? 훈남 ♥ (나이,키)

NS윤지의 결혼발표 소식에 팬들이 엄청나게 놀라고 있는데요~ 팬들이 놀란 이유는 연애소식조차 들리지 않았던 NS윤지가 결혼발표를 했기 때문입니다. 가수 출신 배우 NS윤지가 결혼발표를 했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