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의 법적대응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리즈는 왜 법적대응까지 가게 된 것일까요? 

가수 리지가 악플러를 고소하며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리지는 지난 3월 16일 인스타그램에 한 악플러의 글을 공개했는데..  이 악플러는 리지에 "너희 그룹 카라, 소시에 밀렸지?", "이름이 리지가 뭐냐?", "일본틱하다" 등의 악플과 욕을 남겼습니다.  이에 리지는 "응", "언제적 얘길하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리지가 이 악플러의 글을 박제하자 이 악플러는 "야 왜 박제함?"이라고 다시 메시지를 보냈고 리지는 "ㅋㅋ"라며 다시 글을 박제했습니다.

리지 법적대응!! 악플러와 싸우고 난리 났네요! (나이,키)

리지가 에둘러 경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악플은 계속되었는데..  이 악플러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박제된 자신의 악플이 공개된 것을 언급하며 "여기까지 다 퍼지게 만들고"라며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이어 "고소 진행 자하길 바란다"면서 "조만간 보겠네? 아줌마. 고소할테면 해 안 무서워. 아니 고소하라고. 왜 안 하고 있냐? 법정에서 보게. 참나 박제하고 자빠졌네, 하라는 고소는 안 하고"라며 또 다시 조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악플러의 도 넘은 악플이 계속되자 리지는 법적대응을 예고했는데요!

리지는 "할거다. 전화 중이다. 기다려"라면서 악플러의 신상을 알아내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고 말했고,  악플러는 "고소해줘서 고맙다. 내 신상 어떻게 아냐"고 말했습니다.  리지의 사과 요구에 대해서는 "원래 연예인들은 악플에 시달리고 자살하는 게 정상아니냐", "내가 니X한테 왜 사과하냐"라며 도 넘은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악플러는 리지가 실제로 법적 대응에 나서자 악플러는 뒤늦게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악플러는 "알았으니 그만하자. 나 사실 지친다. 현생 때문에 많이 힘들다"라고 말했고 리지는 "고소하라고 하셨잖나"라면서 "사과하라"고 다시 한번 말하며 악플러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리지의 법적대응 소식인데요!  악플러가 리지에게 계속 악플을 달며 고소하라고 했다가 리지가 법적대응을 하자 후회하며 한발짝 도망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악플러가 쎈척하다가 리지의 법적대응 소식이 전해지자 쫄은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리지가 법적대응 하기를 잘한 것 같습니다. 

리지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이 되었고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지가 법적대응 잘한 것 같습니다. 한국 사회에서는 착하면 오히려 더 이용해 먹는 경향이 있으니까 말이죠! 리지 응원합니다! 

2021.03.16 - [TV] - 김태희 뮤비출연!! 여신같네요 ♥.♥ (나이, 뮤비 첨부)

2021.03.16 - [TV] - 김동완 화해!! ♥ 에릭 다행인 이유! (나이)

2021.03.17 - [TV] - 신화 공식입장!! 악플러 다 잡겠다!! 당연한 이유!!

2021.03.18 - [TV] - 윤주 부상!! 건강 매우 악화!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2021.03.18 - [TV] - 안세권 결혼발표!! 예비신부 직업은?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