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 부상!! 건강 매우 악화!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윤주의 부상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어요!  배우 윤주 어떤 부상을 입었을까요? 

급성 간부전 투병 중인 배우 윤주가 흉추 골절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3월 16일 SNS에 “제가 말이죠. 흉추 골절이 왜 생겼냐면. 정말 평범하다. 한 달 전"이라며 장문의 글을 올리며 윤주는 부상 소식을 전했네요

윤주 부상!! 건강 매우 악화!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윤주 부상!! 건강 매우 악화!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윤주는 부상 소식을 알리며 "전이라면 거뜬히 들었던 무게의 상자를 집 안으로 들어 날랐을 뿐인데, 간부전 특성상 영양 흡수가 안 된다.그러다 보니 뼈가 많이 약해져 있었나 보다. 물건을 들어 올리는 순간 담이 왔다.곧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그게 골절이었다"고 설명하였네요!

윤주는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의미가 있는 거다. 건강하자"고 팬들에게 건강을 지킬 것을 당부했네요!

윤주는 지난해 4월 항생제 부작용으로 인해 급성간부전 진단받았다고 밝히며 활동을 중단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주의 부상 소식인데요!  윤주 부상 소식정말 안타깝네요!  급성간부전으로 활동을 중단한 윤주인데요!

몸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이번에는 흉추 골절까지..  윤주 건강이 점점 악화되는 것 같네요!  윤주 부상 소식 너무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윤주가 건강을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2021.03.16 - [TV] - 이은지 전속계약!! 완전 섹시한데요? (나이,키)

2021.03.16 - [TV] - 제니 화보 !! 제니 글래머였네요?? 섹시함 ♥0♥ (나이,키)

2021.03.16 - [TV] - 친절한진료실 사과!! 갑상선암 희화화 논란!! 씁쓸한 이유!

2021.03.17 - [TV] - 비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너무 잘생김요 ♥.♥(나이,키)

2021.03.17 - [TV] - 기성용 반박!! 다 거짓말이다!! 믿어도 될까?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