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성폭행 의혹이 휩싸이고 있는 기성용의 반박이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출신 기성용 선수가 자신의 성폭행 의혹을 다룬 MBC ‘PD수첩’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기성용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서평 송상엽 변호사는 17일 입장문을 통해 “16일 방송된 ‘PD수첩’은 피해자라는 D의 눈물 흘리는 모습으로 자칫 국민들에게 무엇이 진실인가에 대한 편향된 시각을 제공했다”며 기성용 측은 반박했습니다.

법률대리인은  “법적대응은 수년 동안 재판이 확정될 때까지 기성용 선수가 의혹을 받는 기간만 늘어난다. 상대방측이 갖고 있다는 진실을 밝혀줄 ‘확실한 증거’를 상대방 변호사님 혼자만 보지 마시고, 바로 국민 앞에 공개하라”

라고 말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엇습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초등학교 시절 기성용과 그의 동료 B씨에게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제보자 C씨, D씨와의 인터뷰가 전파를 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폭로가 나오자 기성용은 지난 2월 말 기자회견을 통해 “나와는 무관한 일이며 나는 절대로 그런 일을 한 적이 없다. 모든 주장에 대해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 왜 증거를 얘기 안 하고 다른 소리하며 여론몰이를 하는지 알 수가 없다”며 강경대응을 시사했습니다.

기성용의 반박을 보면 여론 몰이가 맞는것 같다는 느낌이 들긴하는군요!  증거를 공개하지 않으니 말이죠! 

 

기성용이 반박했다는 소식인데요!  기성용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 키는 189cm입니다.  기성용의 반박이 사실일까요?  믿어도 될까요?  초등학생때부터 그럴 가능성은 적다고 생각 되기 때문에

기성용의 반박 믿어 보고 싶네요!  

 

 

 

비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너무 잘생김요 ♥.♥(나이,키)

최근 정말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비의 출연확정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네요! 배우 비가 출연확정한 드라마는 ‘고스트 닥터’ 라고 합니다. 비가 출연확정한 ‘고스트 닥터는

okanedake.tistory.com

2021.03.16 - [TV] - 김태희 뮤비출연!! 여신같네요 ♥.♥ (나이, 뮤비 첨부)

2021.03.16 - [TV] - 제니 화보 !! 제니 글래머였네요?? 섹시함 ♥0♥ (나이,키)

2021.03.17 - [TV] - 신화 공식입장!! 악플러 다 잡겠다!! 당연한 이유!!

2021.03.13 - [TV] - 이상민 반박!!! 고소 당한것 억울하다!!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