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의 뮤비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태희가 어떤 뮤비출연했나고요? 바로 남편 비가 키우는 가수 뮤비출연했네요! 

김태희가 남편 비가 프로듀싱한 신인 그룹 싸이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김태희는 영상 속에서 미모의 여배우로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영상 말미에 공개된 쿠키 영상에도 재등장해 ‘안꿀려’의 일부분을 흥얼거리기도 했네요!


김태희의 뮤비출연을 보면 와~  너무 이쁘네요!  김태희 출연 하나만으로 남편 비가 키우는 소속가수 사이퍼는 대박나겠네요~ 

김태희가 뮤비출연해서 일까요? 신인그룹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조회수가 하루만에 30만 돌파를 했네요!

김태희 뮤비출연 덕을 톡톡히 보내요! 

김태희 출연뮤비 보고 가세요

 

남편을 내조하기 위해서 뮤비출연한 김태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2살이 되었죠!  김태희가 40대 초반이라니 얼굴을 보면 믿기지가 않는군요!  김태희 나이에 비해서 엄청나게 동안이네요!

그리고 비는 1982년생으로 올해 40살이 되었죠 2017년 결혼한 비와 김태희는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답니다.

아주 궁합이 좋은 김태희와 비인데  남편 내조하려고 김태희가 뮤비출연했는데 너무 보기 좋네요!

싸이코 대박나세요!

 

 

 

전여빈 출연확정!! 넷플릭스 정복하나 ? (나이,키)

빈센조에서 익살스러운 변호사 연기를 하는 전여빈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전여빈이 넷플릭스에 출연확정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우 전여빈이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에 출연확

okanedake.tistory.com

 

 

리사 화보!! 복근 장난 아니네요! ♥.♥ (나이,키)

블랙핑크의 로제가 신기록을 세운 가운데 리사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블랙핑크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네요! 그룹 블랙핑크 리사 화보가‘엘르’ 4월호 커버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2021년 3

okanedake.tistory.com

 

 

현주엽 반박!! 학폭의혹 다 거짓말!! 현주엽 믿는 이유!! (나이,키)

엄청나게 잘 먹어서 식비가 엄청 나올까바 걱정되는 현주엽의 반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주엽은 농구 팀 감독에서 이제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유튜브에서

okanedake.tistory.com

2021.03.12 - [TV] - 솔비 경매출품 한다!! 어떤 작품?? (나이,키)

2021.03.13 - [TV] - sm 공식입장!! 유노윤호 유흥업소 도주? 몸싸움? (나이)

2021.03.14 - [TV] - 놀면뭐하니 사과!! 무엇을 잘못햇길래?? 실망한 이유!!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