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말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비의 출연확정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네요! 

배우 비가 출연확정한 드라마는 ‘고스트 닥터’ 라고 합니다.

비가 출연확정한 ‘고스트 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깔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얼결에 빙의’를 시작으로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린 고스트 메디컬 드라마라고 합니다.

 

 

비가 출연확정 했는데..  2년여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알리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비가 출연확정한 드라마 고스트 닥터’ 에서 비는  신들린 의술을 지녔으나 이기적이고 오만한 천재 의사 ‘차영민’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비는 어느 날 벌어진 뜻밖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다른 의사에게 빙의하는 캐릭터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네요!

비가 연기하는 의사 캐릭터라..  정말 기대가 되네요! 

비가 의사 역으로 출연확정 했다는 소식인데요!  비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살이 되었고 키는 185cm입니다. 

2017년 김태희와 결혼해서 슬하에 딸이 2명있는 비인데요!  40살이 되었고 열심히 방송 활동을 하는 비의 원동력은 2명의 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두 딸의 아빠가 된 비의 연기력은 얼마나 발전했을까요?  이번 드라마 기대해 봐야겠네요! 

 

 

 

리사 화보!! 복근 장난 아니네요! ♥.♥ (나이,키)

블랙핑크의 로제가 신기록을 세운 가운데 리사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블랙핑크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네요! 그룹 블랙핑크 리사 화보가‘엘르’ 4월호 커버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2021년 3

okanedake.tistory.com

 

신화 공식입장!! 악플러 다 잡겠다!! 당연한 이유!!

최근 불화설이 돌면서 에릭과 김동완이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죠? 그런 신화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동완과 에릭은 화해

okanedake.tistory.com

2021.03.16 - [TV] - 친절한진료실 사과!! 갑상선암 희화화 논란!! 씁쓸한 이유!

2021.03.16 - [TV] - 친절한진료실 사과!! 갑상선암 희화화 논란!! 씁쓸한 이유!

 

 

제니 화보 !! 제니 글래머였네요?? 섹시함 ♥0♥ (나이,키)

엄첨 힙한 제니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블랙핑크 팬들 난리가 났습니다. 패션지 하퍼스 바자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는데.. 샤넬(CHANEL)의 앰배서더

okanedake.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