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구마사는 폐지되었습니다. 역사왜곡 논란이 있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출연배우였던 장동윤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가 역사왜곡 논란으로 방영 2회 만에 종영한 가운데, 주연배우 장동윤이 “이번 작품이 이토록 문제가 될 줄 몰랐다”며 사과했습니다.

2021년 2월 27일 SNS에 올린 글에서 “변명의 여지가 없다. 대단히 죄송하다. 창작물을 연기하는 배우의 입장에서만 작품을 바라봤다. 사회적으로 예리하게 바라봐야 할 부분을 간과했다. 큰 잘못”

이라고 말하며 장동윤이 사과했습니다.

 

장동윤은 사과하며 

“도덕적인 결함이 없으면 항상 떳떳하게 살아도 된다는 믿음으로 나름 철저하게 자신을 가꾸려고 했다. 그런데 정작 일과 관련한 부분에서 부끄럽고 창피한 일이 발생해 많이 반성하고 있다. 너그럽게 생각해주신다면 이번 사건을 가슴에 새기고 성숙한 배우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하였습니다.

‘조선구마사’에 출연한 배우 가운데 이번 논란에 직접 입장을 밝힌 건 장동윤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에선 ‘조선구마사’ 제작진뿐 아니라 출연 배우들 역시 역사왜곡에 무감했다고 비판하는 여론이 조성되고 있었습니다.

장동윤 소속사 동이컴퍼니도 이날 SNS를 통해 “역사 인식에 관해 충분히 인지하지 못하고 작품에 임한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작품 선택에 있어 더욱 신중하게 고민하겠다”고 장동윤과 함꼐 사과하였네요!

앞서 ‘조선구마사’는 중국식 소품과 의상을 조선의 것인양 사용했다는 지적과 함께 실존 인물인 태종(감우성)과 양녕대군(박성훈), 충녕대군(장동윤)이 실제 역사와 다르게 그려졌다는 비판을 받았고, 

당초 제작진은 문제가 된 설정을 보완해 방송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시청자의 거센 항의로 협찬과 광고가 줄줄이 취소되자 방송을 취소하기로 되었습니다.

정말 사상 초유의 사태였죠!

 

배우 장동윤이 사과했는데요!  출연자로써 작품을 잘못 고른 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역사왜곡은 배우가 하는 것이 아니죠!

하지만 책임을 통감하고 사과하는 장동윤 참 멋진것 같습니다.  장동윤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이 되었고 키는 177cm입니다.

출연진 중에 처음 장동윤이 사과하였는데요!  참 생각도 깊고 멋진 배우 인것 같네요!  장동윤 다음에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기다릴께요

 

 

박나래 자필사과!! 전성기 끝나나? (나이,키)

박나래 자필사과!! 전성기 끝나나? (나이,키) 현 개그우먼 중에서 제일 잘나간다고 자부할 수 있는 박나래에게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박나래는 자필

okanedake.tistory.com

 

 

진 해명!! 진 오빠 왜 분량 그렇게 적었어요?? 안쓰러운 이유 (나이,키)

어제 유퀴즈에 방탄이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를 만들었죠! 그 중에서 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분량 차별 의혹에 해명했는데... 3월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okanedake.tistory.com

 

2021.03.24 - [TV] - 유노윤호 하차!! 좋은 이미지의 스타의 몰락.. 씁쓸한 이유 (나이,키)

2021.03.24 - [TV] - 윤성한 해명 "성희롱 안했습니다" 안쓰러운 이유 (나이)

2021.03.24 - [TV] -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나이 차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