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자필사과!! 전성기 끝나나? (나이,키)

현 개그우먼 중에서 제일 잘나간다고 자부할 수 있는 박나래에게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박나래는 자필사과 하고 말았습니다.

박나래가 자필사과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세하게 파헤쳐보겠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웹 예능에서의 성희롱 발언으로 인해 활동 중 최대의 위기를 맞았고, 결국  박나래는 자필사과 문을 올렸습니다.

2021년 3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슨 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길었다.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한다”

라고 말하자면서 박나래는 자필사과를 시작했습니다.

 

박나래는 자필사과 문에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 능력으로 많은 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께 죄송한 마음뿐이다. 앞으로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적으면서 성희롱 발언에 대해서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나래의 자필사과문 확인하세요

박나래가 자필사과까지 하게 된 이유는  CJ ENM이 론칭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남자 인형을 소개하면서 성희롱 발언을 해 물의를 빚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제작진과 소속사가 사과했으나 박나래에 대한 비판 여론이 가라앉지 않고 그가 출연 중인 MBC TV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 등에서도 하차해야 한다는 요구가 잇따라 결국 팬들을 향해 직접 사과하게 된 박나래네요 현재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되었다고 합니다.


 

 

박나래가 자필사과 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사태가 심각한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구해줘홈즈에도 박나래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론이 박나래의 하차를 원한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는 박나래였는데...   박나래의 전성기에 제동이 걸릴것 같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스트레스를 웃음으로 풀려고 보는데...  진행자가 보기 불편하다면 시청자들도 프로그램에 등을 돌릴것이기 때문이지요!

박나래가 자필사과 까지 했지만 여론은 박나래에게 좋지 못하게 돌아가는군요..  국내 1탑 개그우먼 박나래가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까요?  지켜봐야겠습니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37살이 되었고 키는 152cm 정도로 알려져 있네요!

 

 

 

오인영 결혼발표!! 신랑 잘생겼어요 ♥.♥ (나이, 예비신랑 직업)

요새 결혼발표 소식이 많이 나오는군요! 오인영이 결혼발표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인영은 2021년 3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오인

okanedake.tistory.com

 

진 해명!! 진 오빠 왜 분량 그렇게 적었어요?? 안쓰러운 이유 (나이,키)

어제 유퀴즈에 방탄이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를 만들었죠! 그 중에서 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분량 차별 의혹에 해명했는데... 3월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okanedake.tistory.com

 

윤성한 해명 "성희롱 안했습니다" 안쓰러운 이유 (나이)

최근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를 윤성한이 성희롱했다는 루머가 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윤성한이 해명을 했네요! 윤성한은 왜 해명을 하게 되었을까요? 한번 자세하

okanedake.tistory.com

 

한예리 출연확정!! 어떤 작품? 아우라 장난 아니네요! (나이,키)

영화 미나리의 흥행으로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예리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미나리로 인해서 한예리에 대한 갈증이 심해지고 있죠! 그런 상황에서 한예리가 출연확정 지으면서 그

okanedake.tistory.com

2021.03.24 - [TV] - 송선미 출연확정!! 고혹미 장난 아니네요 ~~ ♥ (나이,키)

2021.03.23 - [TV] - 제이 사과!! 무슨말 했나?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