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퀴즈에 방탄이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를 만들었죠!  그 중에서 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분량 차별 의혹에 해명했는데... 

3월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방탄소년단 특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날 방송 이후 일부 팬들이 진의 분량이 다른 멤버들에 비해 짧았다며 아쉬움을 표했고, 일부 팬들은 분노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 게시판 등에는 이와 관련된 불만을 표출하는 글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진이 팬 온라인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직접 해명했는데...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한 이야기 다시 생각해보니 너무 우울한 것들뿐이라 잘라달라 함"이라고 밝히면서

진은 해명하였습니다.

유퀴즈에서 분량이 적었던 것은 진의 해명에 의하면 본인이 편집해달라고 한 것이였네요!

아무래도 유재석의 리드로 인해서 다양한 말들을 했을텐데..  방탄 진의 입장에서는 우울한 이야기가 많았나 보네요!

 

진이 해명했는데요.  유퀴즈 게시판에 가서 악성 글들을 올리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진이 아니라고 해명했고 자신의 의도라고 했으니 말이죠!  이번에 해명한 방탄 진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이 되었고 키는 179cm입니다.

그나저나 방탄 진 정말 잘생겼네요!  너무 멋져요!

 

 

 

오인영 결혼발표!! 신랑 잘생겼어요 ♥.♥ (나이, 예비신랑 직업)

요새 결혼발표 소식이 많이 나오는군요! 오인영이 결혼발표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인영은 2021년 3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오인

okanedake.tistory.com

 

한예리 출연확정!! 어떤 작품? 아우라 장난 아니네요! (나이,키)

영화 미나리의 흥행으로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예리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미나리로 인해서 한예리에 대한 갈증이 심해지고 있죠! 그런 상황에서 한예리가 출연확정 지으면서 그

okanedake.tistory.com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나이 차이)

지누션의 지누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누는 김준희와 이혼한 적이 있었죠!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하는데 재혼이겠군요! 그룹 지누션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하는데

okanedake.tistory.com

 

 

송선미 출연확정!! 고혹미 장난 아니네요 ~~ ♥ (나이,키)

2020년 엄청나게 활발한 활동을 했던 배우가 있죠! 송선미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배우 송선미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송선미가 출연확정한 MBN

okanedake.tistory.com

 

2021.03.24 - [TV] - 유노윤호 하차!! 좋은 이미지의 스타의 몰락.. 씁쓸한 이유 (나이,키)

2021.03.24 - [TV] - 윤성한 해명 "성희롱 안했습니다" 안쓰러운 이유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