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지누션의 지누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누는 김준희와 이혼한 적이 있었죠!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하는데 재혼이겠군요! 

그룹 지누션 지누가 임사라 변호사와 결혼하는데...

임사라 변호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전한다.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됐다. 결혼식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졸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직접 지누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임사라 변호사는 지누와 결혼 소식을 알리며 2세 소식도 전했는데요.

임사라 변호사는 "서프라이즈 한 가지 더. 가족이 한 명 더 늘었다. 쥬니어, 검이 ,사랑이 다섯 식구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임신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임사라 변호사가 공개한 웨딩사진에는 지누와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누는 임사라 변호사의 배 위에 손을 얹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지누와 임사라 변호사 보면 정말 선남선녀네요!  임사라 지누와 결혼하는데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지누 결혼!! 선남선녀 달달하네요 ♥.♥ 임사라 누구?

지누는 1997년 2인조 힙합그룹 지누션으로 데뷔한 뒤 '말해줘' 등 다수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지누는  2006년 방송인 김준희와 결혼했으나, 2년 만에 결별했는데..  이혼 사유는 연예인들, 모든 커플들이 대부분 이유가 되는 성격차이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누와 임사라 변호사의 나이 차는 13살라고 하는데요. 임 변호사는 2018년 곽도원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은 적이 있고, 현재는 법률사무소 림 대표 변호사라고 합니다.

연예인 지누가 변호사와 결혼하는군요!

지누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1살이되었습니다. 50대 지누가 결혼하는 임사라 변호사는 13살 연하라고 했으니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8살이겠네요!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지누와 임사라 변호사네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조은지 아나운서 결혼 발표!!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스포츠 아나운서 조은지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소식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도 결혼을 하는군요~ 역시 이쁘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다 짝이 있기 마련이죠! 프로야구 등 스포츠 현장을 누비며 시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걸스 은영 결혼 발표!! 너무 이쁘네용 ♥ (나이)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의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겹경사네요! 연예계

okanedake.tistory.com

 

 

신고은 결혼발표 ♥ 윤종화!!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키)

윤종화와 신고은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다 막아도 사랑을 막을 수는 없죠!! 윤종화 신고은 결혼발표 정말 축하드립니다. 윤종화와 신고은 은 오는 5월19일 서울 모

okanedake.tistory.com

 

2021.03.24 - [TV] - 송선미 출연확정!! 고혹미 장난 아니네요 ~~ ♥ (나이,키)

2021.03.23 - [TV] - 조선구마사 해명!! 역사 왜곡 안쓰러운 이유!!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