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를 윤성한이 성희롱했다는 루머가 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윤성한이 해명을 했네요!  윤성한은 왜 해명을 하게 되었을까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 보겠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2017년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롤린((ROLLIN) 관련 쇼케이스에서 윤성한의 막말 진행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윤성한은 현장에 있던 남자 기자들을 지목해 셔터 누르기 등을 강요하는가 하면, ‘파격적’ ‘뒤태’ 등 선정성 있는 단어 등을 사용하며 행사를 진행하면서 브레이브 걸스를 성희롱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성희롱 논란이 뜨자 윤성한은 해명하였는데...

“당시 뮤직비디오 자체가 섹시 콘셉트였다. 4명이 서로 몸에 밀착해 더듬는 장면이 있었다. 에피소드를 말해달라니 ‘앞이 안 보여 서로 더듬었다’고 하더라. 내가 장난으로 ‘그럼 내가 녹화장을 놀러 갔으면 저도 좀’이라고 말한 그게 전부다.
“쇼케이스에서 그들을 기분 나쁘게 하지 않았다. 쇼케이스에는 큐시트가 있다. 원하는 대로 해주는 부분이 있다. 내가 알아서 하는 게 아니다. 대본이 있는 것”

이라고 윤성한은 해명하며 성희롱은 아니라고 말했네요!

윤성한은 해명하였고..  “그때 내가 진행한 건 섹시한 걸 부각해야 했다”라며 “4년 만에 그들은 역주행하고, 나는 안 좋은 기사가 역주행하고 있다”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유성한은 브레이브걸스랑 엮이면 조회 수, 기사가 이슈 되니까 엮으려고 하는 것 같다. 내 생각보다 브레이브걸스가 더 뜬 것 같아서 기분 좋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네요!


 

 

윤성한의 해명소식인데요. 윤성한의 말이 타당성이 있는것 같네요! 과거 당시에는 성희롱에 대한 인식이 그렇게 높지 못했고..  큐시트에 있는대로 진행한 것이기 때문이니까 말이죠!

윤성한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3살이 되었습니다.  이번 윤성한의 해명이 안쓰러운데요.

윤성한 잘나가던 개그맨이였던 것 같은 기억이 있는데 최근에는 거의 방송에서 보이지 않으니까 말이죠!!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잘나가서 좋고, 윤성한도 이번에 해명하면서 다시 활발한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유노윤호 하차!! 좋은 이미지의 스타의 몰락.. 씁쓸한 이유 (나이,키)

좋은 이미지의 바른 생활 사나이, 미담이 넘쳐나던 남자였던 유노윤호의 하차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노윤호가 하차하게 된 이유는 다들 아시고 계시죠? 바로 최근 방역지침을 어기고

okanedake.tistory.com

 

 

송선미 출연확정!! 고혹미 장난 아니네요 ~~ ♥ (나이,키)

2020년 엄청나게 활발한 활동을 했던 배우가 있죠! 송선미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배우 송선미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송선미가 출연확정한 MBN

okanedake.tistory.com

 

브레이걸스 은영 결혼 발표!! 너무 이쁘네용 ♥ (나이)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의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은영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겹경사네요! 연예계

okanedake.tistory.com

2021.03.19 - [TV] - 신고은 결혼발표 ♥ 윤종화!! 너무 달달하네요! (나이 차이 ,키)

2021.03.18 - [TV] - 안세권 결혼발표!! 예비신부 직업은? (나이)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