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사과!!  무슨말 했나?

제이 사과!! 무슨말 했나? (나이,키)

데이식스 제이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이가 사과한 이유는 19금 발언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1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식스 Jae(제이)가 게임 방송 중 19금 발언을 한 것을 사과했는데.. 

제이는 3월 2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내 행동으로 상처를 드린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제이는 사과했습니다.

그리고 제이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제이 사과!! 무슨말 했나? (나이,키)

제이가 사과한 이유는 지인과 함께 트위치 게임방송을 진행하던 중 게임 내 재화를 얻기 위해 자신의 게임 캐릭터로 타 캐릭터에게 유사 성행위를 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는 성적 행위를 대가로 젊은 여성을 원조하는 사람을 뜻하는 일명 '슈가대디'로 칭해지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논란이 일자 제이는 "친구로 장난을 쳤다. 문화차이로 인한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질타가 이어졌고 결국 제이는 공식 사과문을 발표하는 사건까지 일어나게 되었네요!

제이가 19금 발언과 제스처를 하면서 사과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요! 제이의 국적은 미국, 그리고 아르헨티나 이중국적입니다.

제이의 사과를 보면 문화차이에서 온 오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미국 아르헨티나에서는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문제도 한국에서는 문제가 되니까 말이죠!

제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 키는 182cm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 결혼 발표!! 예비신랑 직업은? (나이,키)

스포츠 아나운서 조은지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소식입니다. 조은지 아나운서도 결혼을 하는군요~ 역시 이쁘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다 짝이 있기 마련이죠! 프로야구 등 스포츠 현장을 누비며 시

okanedake.tistory.com

 

로제 빌보드 1위!! 대기록 세운 로제 사랑스러운 이유! ~♥ (나이)

로제 빌보드 1위!! 대기록 세운 로제 블랙핑크의 로제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포텐이 터진 로제가 빌보드 까지 정복했다는 소식입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

okanedake.tistory.com

 

조선구마사 해명!! 역사 왜곡 안쓰러운 이유!!

새로 시작된 sbs드라마 조선구마사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선구마사 측이 해명한 이유는 역사왜곡 논란에 빠졌기 때문입니다. 조선구마사 해명 입장이 전해졌는데... SBS 월화드라마 '

okanedake.tistory.com

2021.03.17 - [TV] - 비 출연확정!! 어떤 드라마? 너무 잘생김요 ♥.♥(나이,키)

2021.03.22 - [TV] -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