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김수현의 출연료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출연료는 드라마 회차 당 5억원 이상 이라고 밝혀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수현이 출연료가 언론을 통해서 밝혀지자 소속사는 김수현 출연료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는데요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26일 "배우의 개런티는 비밀 유지 서약서를 작성하기 때문에 밝힐 수 없는 부분"이라고 전하면서 김수현의 출연료를 정확하게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2019년 7월 전역한 김수현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프로듀사' 후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고 차기작으로 편성 미정 드라마 '그날 밤' 출연을 확정한 상태죠. 

 

 

차기작이 결정된 상황에서 김수현의 출연료가 공개가 되었는데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출연료가 드라마 1회차당 5억원을 받는다니 말이죠! 요새 드라마는 보통 16부작으로 많이 제작되니

김수현의 출연료를 5억이라고 계산해 보면 드라마 출연으로 90억원을 받는 김수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김수현 몸값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김수현은 2013년 드라마 별그대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면서 한류 스타가 되었고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이어가고 있죠!

 

 

 

그 후에 김수현이 작품을 잘못 고르는 바람에 대박 드라마를 아직 만나지 못했지만 김수현 출연료 5억 대단한것 같네요!

국내에서 이정도 받는 배우는 아마 없을 것 같네요!

김수현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살이 되었고 키는 180cm입니다.

김수현의 출연료가 공개되면서 김수현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했네요!  김수현이라는 배우가 그만큼 흥행파워가 있기때문에 제작사에서 출연료를 이렇게 많이 주는 것일테니까 말이죠!

김수현 멋지네요! 

 

 

장동윤 사과!! 대신 사과하는 그가 멋진 이유! (나이,키)

조선구마사는 폐지되었습니다. 역사왜곡 논란이 있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출연배우였던 장동윤의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가 역사왜곡 논란으로 방영 2회 만에

okanedake.tistory.com

 

박나래 자필사과!! 전성기 끝나나? (나이,키)

박나래 자필사과!! 전성기 끝나나? (나이,키) 현 개그우먼 중에서 제일 잘나간다고 자부할 수 있는 박나래에게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박나래는 자필

okanedake.tistory.com

2021.03.22 - [TV] - 서인영 사과!! 타투 도용 씁쓸한 이유!! (나이,키)

2021.03.25 - [TV] - 진 해명!! 진 오빠 왜 분량 그렇게 적었어요?? 안쓰러운 이유 (나이,키)

2021.03.25 - [TV] - 한예리 출연확정!! 어떤 작품? 아우라 장난 아니네요! (나이,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